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일기

티스토리 방문자수 : 생애 첫 블로그

by 관심부자 2021. 9. 26.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공개하는 포스팅을
정말 정말 해보고 싶었어요!!!!

왜냐하면 저도 다른분들의 포스팅에서
지나치지 않고 클릭했던 글이

바로바로~~~ 티스토리 방문자수
또는 수익공개 글이었어요 😁😁

저는 너무나 평범한 사람이고
인스타, 유투브 등 어떤 SNS도
해본적이 없는 넘나 아날로그적 사람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저의 방문자수를 보시면
매우 현실적인
티스토리 운영 리뷰를 알 수 있으실거에요.


저의 티스토리 운영 방향은 이렇습니다.


1.포스팅 진행시 키워드 데이터를 참고한다

2. 키워드 데이터를 참조하지만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해서
포스팅을 포기하진 않는다.
우선순위에서 조금 밀릴뿐!

3.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키워드 경쟁강도/
이슈 키워드가 아니어도 포스팅 한다.

4. 장기적으로 유지가 가능한 방향을 우선한다. 무리한 컨셉/ 목표 노노!  

일단 제 첫 포스팅은 7월 말입니다.
3일정도 3개의 포스팅을 올리고
매우 긴 시간 쉬게됩니다.


7월 누적 1명
8월 누적 4명

겨우 포스팅 1개 해놓고
저는 약간의 실망감에
티스토리 방문자체를 안하게 됩니다...



저의 첫번째 포스팅은 이겁니다!
무려 2시간이 걸렸다구욤!!

 

 

가계부 어플 강력추천, '편한가계부'

가계부 어플 강력추천, 편한가계부 현금을 쓰면 좋겠지만, 카드 소비에서 벗어날 수 없다! 하는 저같은 사람에게 너무나 유익한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드/현금인출/계좌이체 등 모든 '지

tiredtonight.tistory.com



 






그리고 얼마나 지났을까요?
한 2주정도??
퇴근 시간에 우연히 들어간
티스토리 어플에서

방문자수가 일일 10명까지
있는 그래프를 보고

😃😃😃😃

저는 환호를 지르게 됩니다!
오잉????


90%는 대부분 제가 올렸던
가계부 추천어플 포스팅에
검색유입으로 들어왔어요.



9월 13일. 이날의 10명 방문자를 보고
저는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되고자 했던
어떠한 글이 읽힌다고 생각하니

넘나 신기한 마음에
동기부여가 확~ 되더라구요!

포스팅 몇개 더하고 나니
이번달 일일 최대 방문자는.
61명입니다.





9월 누적은
아래.그래프와 같아요.

수익 블로그가 되려면
일 1천명 이상의 방문이 있어야

유의미 하다고 하는데,
언제쯤....??? ㅎㅎㅎ

그래도 소소한 즐거움과
성취감이 있네요



진짜 쪼랩 블로그도 방문자 올라가고 있으니
우리 모두 함께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