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경제&재테크

신한카드 포인트, 현금 캐시백 전환 방법

by 관심부자 2021. 11. 21.

신한카드를 쓰시는 분들은 포인트가 쏠쏠 하시지요. 현금으로도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 혜택이 매우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저도 S-MORE 카드를 쓰다가 최근에 다른 카드로 변경했는데, 이 카드도 포인트가 꽤 괜찮습니다. 문득 카드대금 청구기간이 되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현금 캐시백 전환 순서

1. 신한카드 앱 로그인 후, 메뉴에서 혜택 - 포인트조회
2. 포인트조회 - 포인트 전환 신청
3. 전환대상 선택 - 계좌선택 후 완료!

이제 순서대로 자세하게 알아 보겠습니다.

 

 

 


 

 

1. 신한카드 로그인 후 '메뉴'를 선택 합니다.

전체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저 우측상단의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신한카드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가 한 눈에 보입니다. 자자자, 현금으로 받으러, 갑시다~!!

 

2. 신한카드 회원들이 '자주찾는 메뉴' - '포인트 조회' 선택합니다.

포인트 조회에 들어가면 '잔여 포인트'가 보입니다. 저는 이 포스팅을 하기 직전에 현금을 전환해버려서 잔액은 0원 입니다. ㅎㅎ 이렇게 마음 급한 블로거입니다. 원래 본인이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마이신한포인트 또는 S-MORE 포인트 둘 중에 하나로 뜹니다.

포인트 전환 버튼을 누릅니다

 

 

미련없이, 현금캐시백 전환을 눌러줍니다. 

 

 

3. 포인트 전환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전환됩니다.

내가 전환할 포인트 종류를 선택하고, 전환 대상을 선택합니다. 신한카드는 너무 좋은게 전환가능한 유형이 정말 다양합니다. 현금/ 청구대금/ 문화상품권 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리고 최소 전환단위도 없어서, 고객친화적인 정책이라고 생각되어요. 다른 카드사 보면 최소금액이 설정되어 있다보니 늘 어느정도는 포인트로 묶여있게 됩니다.

 



 

 


신한카드가 여러가지가 있다면 해당카드를 선택하고 > 연결된 결재대금 계좌에 입금이 가능합니다. 어플 하나만 있으면 너무 쉽게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어요. 신한카드 평소에 혜택은 크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현금으로 페이백을 받는 게 어쩌면 가장 좋은 혜택이겠구나 싶어요. 은행 카드라서 그런지, 현금에 후하네요. ㅎㅎㅎ


신한카드 쓰신다면 포인트 전환도 챙기시고, 혜택 챙겨가세욤!

 

 

 

■ 다른 돈되는 꿀팁 정보 보러가기

1. 토스뱅크 12월 이자 지급일, 11월 이자도 들어옴 클릭!

 

2. 달러투자 어플 '달러리치' : 박성현 대표, 최신 업데이트 상세설명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