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쉑쉑이랑 맛이 비슷해..

by 관심부자 2022. 8. 23.

요즘 롯데리아가 왜이렇게 맛있죠?
롯데리아가 빵이 너무 부드럽고 안에는 빠삭하게 구워줘서 진짜... 요즘 맥도날드 버거킹보다 맛있어욤.. ㅎㅎㅎㅎㅎ 쉑쉑이랑 뭔가 느낌이 비슷해요.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
- 가격 6,900원
- 사이드 페스츄리 꽈배기 선택
- 제로콜라



한 입 베어물은 사진.
빵이 버터 많이 들어간 브리오슈 같은 번.
(저는 브리오슈로 업그레이드 ×)

 

 


패티도 고기 질감 적당히 담백 육즙 팡팡
양파 다진거 취향저격이구요



치즈버거답게 멜팅 된 치즈 제대로구요.
빵 안의 소스도 약간 치즈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들춰 보니 머스터드랑 하얀 마요네즈 소스인데 치즈 소스가 일부 섞인? 맛이에요.

단점이라면....이 버거를 2개 먹을 수 있다는 것 ㅋㅋㅋㅋㅋ 특히 클래식 치즈버거랑 치즈no.5
이 2개가 맛있는데, 진짜 추천 드려요

집 근처에 롯데리아 있으면 드셔보세요 ! 깜놀 하십니다아아아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