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연세우유 생크림빵 - 1/4만 먹으려고 했는데... 다 먹음

by 관심부자 2022. 8. 12.

편의점에 라면 사러 갔다가, 연세우유 크림빵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포켓몬 만큼 구하기 힘든 건 아니지만 나름 품절인 경우가 많아서, 보자마자 그냥 가지고 왔네요.

 

 

 

집에와서 뜯어서 맛만 보고 집어 넣는 다는게.... 포장 사진 한 장 남기지 못하고 다 먹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영양 성분 하나 캡쳐해 왔네욤. ㅎㅎㅎ 나란 사람...

 

 

연세우유 크림빵 생각보다 당류가 적어요

 

 - 가격 : 2500원인가 2600원이었어요! 다른 거 같이 사서 정확히 모름

 - 열량 : 401kcal

 - 당류 : 11g (일반 흰 우유 200ml 수준의 당류에요)

 - 포화지방 : 12g (일일권장 80%)

 

 

 

 

 

사이즈 진짜 크고요. 크림이 사르르 녹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푸하하 크림빵 , 바바 크림빵 드신 적 있으시면 제 기억에는 비슷비슷한 맛이에요. 그만큼 크림이 정말 깔끔하고, 많이 달지 않고, 산뜻하게 맛있습니다.

 

커다란 크림빵을 순식간에 다 먹고 한 1/5 남은 상태입니다. 거의 다 먹었는데도 제 손에 한가득 들어오는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일단 정신 차리고 냉장고에 넣어두었습니다. ㅎㅎㅎ 양심상 남은거는 내일 먹을게요...

 

식물성 크림 + 동물성 크림을 2:1 정도로 섞은 것 같더라고요. 식물성크림 = 유지성 크림, 가공유크림 = 유크림으로 생각했는데 제가 제대로 알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인지 막 버터크림의 먹고나서 더부룩한 느낌없고, 깔끔하고, 맛있고, 맛있고, 맛있고, 여튼 맛있습니다.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겠어요. 편의점에서 연세우유 크림빵을 만난다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사서 드셔보세요. 한 입의 행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