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마켓컬리 추천 상품, 마켓컬리 신제품 (라이트 누들, 마라샹궈, 콩국수)

by 관심부자 2021. 8. 1.

마켓컬리, 오아시스, 이마트, 롯데마트
돌고 돌다 다시 마켓컬리에 꽂혔습니다.

매주 보는 온라인 장보기 이지만, 저는 쇼핑과 장보기가 귀찮지가 않아요. 매일 새롭워요. ㅎㅎ
볼 때 마다 재밌고, 늘 새로사는 상품을 1개씩 담습니다.

마켓컬리 도착
다이어트, 아이식단 추천  

마켓컬리 샛별배송 도착! 박스만 봐도 뿌듯~
냉장, 냉동 구분해서 잘 도착!

  마켓컬리 구매 상품들  



주말 아침마다 아이한테 뭘 먹일지 고민인데,
뭔가 특식(?) 을 먹여야 한다는 생각 떄문에
오늘은 '홍루이젠 샌드위치' 를 구매했어요. 햄치즈 맛으로~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 / 2400원 / 칼로리는 225kcal



받자마자 뜯고서.. 사진 찍는다는게 정신차리니 다 먹었어요........
잘먹어요.
단점은 야채가 없다는 것. 그래서 좋아하는지도..?



여름에 대표 메뉴 콩국수.
사먹으면 8~9천원은 기본으로 줘야하는데
이거 1개면 3인분 나와요.
소금/설탕 추가해서 소면만 삶아서 먹음 그냥 끝 !!
소이퀸 진한콩물 / 4,500원/ 칼로리 250kcal
저는 라이트 누들 넣어서 해먹게요 ㅎㅎㅎ 그래서 같이 샀어요.

아이반찬으로 생선까스도 하나구매,
저희 아이는 생선류를 모두 좋아해요.
고기보다 생선, 돈까스보다 생선까스!
시중 마트 생선까스는 진짜, 그냥 튀김옷 덩어리라서.
여기저기 찾아서 먹여요
이건 처음 구매인데 먹어보고 괜찮으면 포스팅 할게요.
생선언니 명태까스 2개(최소 2개이상 구매가능) / 9,900원/ 칼로리 무한대!! ㅎㅎ

300그람짜리 * 2개가, 9,900원 이에요



마지막으로, 어른들 메뉴도 하나 GET
회사 동료가 극찬, 극찬을 했던 '화오미 마라샹궈'
이거 전자렌지에 바로 돌려 먹는 거에요!
야식으루 양이 딱 좋아보여요.
리뷰에서는 1~1.5인분 정도 된다고 해요
화오미 마라샹궈 / 7,200원/ 칼로리 425
생각보다 칼로리 괜찮은데요??

금요일 마다 장봐서, 주말에 먹고
주중에 먹을 음식들 저장해요
소개한 제품들은 이번주에 먹어보고
또 리뷰 남길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