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스타벅스 오가닉 프로틴 그릭 요거트

by 관심부자 2021. 10. 15.

카카오 선물받기 단골솔님, 스타벅스 기프티콘! 

생일, 기념일, 감사인사 전할 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가장 1순위 잖아요.

 

제 돈 주고 스타벅스 잘안가는데...

기프티콘이 있을 땐 사치를 좀 부립니다.

 

스타벅스는 베이커리, 샐러드, 기타식품이 맛있습니다.

저는 오늘 '오가닉 프로틴 그릭 요거트'를 먹어보았어요.

 

 

가격 : 5,900원

칼로리 : 246kcal (그레놀라 포함)

용량 :120g

단백질 : 13g

#단백질 이 정도면 엄청 많은데요??

 

 

 

또..또.. 마음급한 저는 먼저 뜯어버렸습니다..ㅎㅎ

질감 보이시나요?

완전 크림치즈 또는 거의 두부 판두부 수준의 질감입니다.

꾸덕하고 진하고

입안에 넣었을 때 만족감, 포만감이 엄청 큽니다.

 

 

유리병에 그릭 요거트가 들어있고

별도로 그레놀라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1/3 정도만 부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요거트 양에 비해서 그레놀라가 너무 많고

요거트 + 그레놀라의 조합이 좋지는 않아요!

요거트만 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그레놀라는 좀 더 묽은 형태의 요거트와

어울릴 것 같아요!

 

 

숟가락으로 떠 먹었을 때

경계선이 뚜렷할 정도로 진하고 꾸덕한 제형입니다.

아침대용으로 먹었는데

먹는데 시간이 한참걸렸고~

포만감도 오래갑니다~!! 

역싀, 비싼 요거트가 다르긴 다르네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있다면 작은 사치로 요거트 먹어보세요.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세상 잡다한 것에 관심 많은 '관심부자' 쪼랩리뷰들 더 보기

 

 

[초록마을] 유기농 후레쉬 믹스볼 : 아이 아침대용 괜춘!

저는 아이 아침으로 씨리얼을 자주 먹입니다. 저희 집 '최애 씨리얼'은 켈로그 현미씨리얼 입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단 맛'을 알게 된 아이는 초코볼, 알록달록 후르츠링...다양한 설탕 씨리얼

tiredtonight.tistory.com

 

마켓컬리 추천 상품, 마켓컬리 신제품 (라이트 누들, 마라샹궈, 콩국수)

마켓컬리, 오아시스, 이마트, 롯데마트 돌고 돌다 다시 마켓컬리에 꽂혔습니다. 매주 보는 온라인 장보기 이지만, 저는 쇼핑과 장보기가 귀찮지가 않아요. 매일 새롭워요. ㅎㅎ 볼 때 마다 재밌

tiredtonight.tistory.com

 

타이레놀 종류와 차이 : 서방정 주의점

안녕하세요. 관심 부자입니다. 몇 주전 백신을 맞고 타이레놀을 사러 약국에 갔습니다. "타이레놀 주세요!" 했더니 거꾸로 "어떤 타이레놀 드릴까요?" 질문하셨습니다. 어떤 타이레놀이라니요!??

tiredtonight.tistory.com

 

조르단 어린이 치약 / 조르단 치약 2단계 : 아이가 좋아하는 포도향

안녕하세요! 매일 양치가 힘든 엄마들을 위해 오늘은 어린이 치약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아이는 양치는 잘했지만 치약 향, 맛 때문에 매일 맵다, 맛없다 하면서 울고불고 했거든요. 그

tiredtonight.tistory.com

 

톤 28 샴푸바 / 선물받음 : 환경도 좋지만 나도 편해!

안녕하세요! 관심부자입니다. 오늘은 한달 전 쯤 친구에게 선물받은 샴푸바 후기 입니다! 전 사실 비누의 시대는 한물 갔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비건/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등 환경에 대한 관심

tiredtonigh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