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일기

카카오뷰 사용법 : 홍보용 '스폰서드 보드' 출시

by 관심부자 2021. 11. 16.

카카오뷰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저도 꾸준히 활동중입니다. 요즘 창작센터에서 공지사항이 있어서 공유해드려요. 카카오뷰를 활성화 시키려고 하는 방향이 많이 보이네요!

 

 

 

카카오뷰 채널 홍보 '스폰서드 보드'

본인의 채널을 홍보할 수 있는 일종의 '광고' 가 새로 생겼다고 합니다. 광고비를 들여서 자신의 보드를 홍보하고 유입을 늘릴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하라는 적극적인 공지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11월 15일 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실제 본인의 돈을 들여서 사용하는 것이니, 한번 정도 실험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얼핏 링크들어가서 보았는데 계정도 가입해야하고 꽤 복잡합니다.........ㅎㅎㅎ


 


만약 브랜드 A의 마케터라면 신규상품을 출시해서 카카오뷰에 보드형태로 발행이 가능한 것 같고, 소설이나 창작을 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의 작품을 홍보할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카카오나 네이버는 일단 판을 깔고~ 그 뒤에 추수(?)를 하는 공식을 따르네요. ㅎㅎ

카카오뷰 처음 공지에는 카카오뷰 보드발행 활동이 '수익'을 가져올 수 있게 계획하고 있다고 했었는데 그 계획은 지금 어디쯤인지 문득 궁금합니다...!! 새로운 시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유심히 보시면 좋을 것 같고, 회사에서 온라인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하심도 좋을 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