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생활정보

트렌드코리아 2022 예약 - 올해의 키워드는?

by 관심부자 2021. 9. 18.

한해의 키워드를 제시하는
트렌드코리아
올해의 키워드는 뭘까요??
"삶은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낸다"

매년 운세, 토정비결만큼 읽는
트렌드 코리아 2022 가 예약 시작했어요.

yes24에서 앱푸쉬가 와서
들어가 봤더니 10월 중순까지
예약을 받고, 그때 배송해주나봐요.

반가우면서도 벌써 21년이 지나갔다는
생각에 아쉽기도 하네요!! 😭


 

김난도 교수님 여전하시네요 ㅎㅎ
"삶은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낸다"
라는 문구가 마음에 와 닿습니다.


코로나로 가득찬 2021년도
이렇게 마무리 되고
그 안에서도 살아가는 방법을 이미
찾아내고 있으니까요!

매년 영어로 된 키워드를
그 해의 띠에 맞춰서 제시하는데
아직 그 키워드와 상세목차는
안나와 있네요

예약 기간동안 10% 세일
마스크 증정 한다고 하니
예스24 에서 예약구매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MD 로서 트렌드 코리아는 매년 보고
그 키워드를 이용해서 보고도 많이 해요.
올해는 어떤 혜안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


2022 트렌드코리아
가장 먼저 읽어보세요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해서 즐거운 블로거가 된 관심부자의 [블로그 운영이야기]

 

카카오뷰 유입 300배 : 블로그 유입 공개합니다!

카카오뷰 채널 만들고 10일이 지났고, 11개의 보드를 발행했습니다. 유입이 조금씩 들어오고 있었고, 중간 포스팅도 하나 했습니다. 이 때가 보드 총유입이 100회 정도 였습니당! [블로그 운영일기

tiredtonight.tistory.com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남) : 블로그 할까말까 망설인다면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 '누워서 돈벌기' 라는 채널에서 우연히 본 아래의 10분짜리 영상이었다. https://youtu.be/yYrERGhJwe4 블로그의 'ㅂ'도 몰랐던 내가, 정확히 이 영상을

tiredtonight.tistory.com

 

카카오 뷰 : 블로그 유입 효과 증명!

얼마전 카카오뷰 어떻게 만드는지 몰라서 고군분투 했던 이야기 올렸어요.  불과 며칠 전 이야기인데...!! 블로그 방문자 늘릴 수 있을까? - 카카오 뷰 만들기 드.디.어 카카오뷰 가입완료 카카오

tiredtonight.tistory.com

 

블로그 방문자 늘릴 수 있을까? - 카카오 뷰 만들기

드.디.어 카카오뷰 가입완료 카카오뷰 보드발행 완료 2가지 미션을 클리어 했습니다. 어제 가입까지는 했으나 도저히 보드발행을 어떻게 하는지 헤매이던 찰나 오늘 외근day로 이동시간을 활용

tiredtonigh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