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검은호랑이의 해 : 토정비결 벌써 나옴

by 관심부자 2021. 10. 30.

2022년은 임인년, 검은호랑이의 한 해라고 합니다. 벌써 11월을 앞두고 있고 카페마다 크리스마스 행사도 시작되니 21년은 저물고 새로운 한 해가 올 생각에 마음이 조금 설렙니다. 매년 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나요? 저는 직접 점을 보거나 돈을 내고 운세를 본 적은 없지만 항상 무료 토정비결 어플을 다운 받아서 1년의 전체 운세를 보곤 합니다. 더 자세한 운세는 점신무료어플도 추천드립니다.

 

 

 

 

 

2022년은 임인년(壬寅年)으로 "임인"은 육십갑자 중에 39번째에 해당된다. 임=검은, 인=호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검은 호랑이띠(흑호 해)이다. 검은 호랑이띠는 리더십과 독립성이 강하며 열정적이고 큰 야망을 이룰 수 있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단점으로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배려가 부족하여 개인주의적 성격을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사람들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기 어려울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주말 아침 문득 22년 운세가 업데이트가 될 때가 되었는데... 하는 생각으로 앱스토어에서 '22년 운세'를 검색했습니다. 벌써 7~8개 정도 앱에 2022년 운세, 2022년 토정비결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 아래에 제 22년 신년 토정비결도 조금 적어놓았으니, 끝까지 구경해보세요!

 

 

 

 


 

앱스토어에 '22년 운세'라고 검색하기


꽤 많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그리고 2022년 버전이 업데이트 된 경우에는 이름에 표시가 되어 있어서 알기 편합니다.

 



원래 제가 즐겨찾는 앱은 '점신' 이라는 어플입니다. 하지만 이건 아직 2021년 버전만 있어서, 2022년 업데이트 버전 중에서 다운로드 수, 리뷰 수가 가장 많은 '2022년 정통사주'를 다운받아 봤습니다. 특정어플을 리뷰하려고 하는 건 아니지만 몇 개 둘러보니 지금까지는 이게 가장 낫네요!! ㅎㅎ


 

'2022년 정통사주'

- 무료 다운
- 일부 정보는 무료, 자세한 운세는 유료


본인 정보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를 입력하면 여러가지 버전의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의 사주를 다양한 관점에서 풀어주는 방식입니다. 토정비결/ 재물운/ 자식운/ 애정운/ 사업운 등 다양한 버전의 운세를 클릭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세 예시가 나와있는데 가명이 '아이유' 네요? ㅎㅎㅎㅎ 한 번 웃고 갑니다. 별자리, 타로, 사주, 토정비결, 관상, 이름풀이... 이런건 언제봐도 재밌습니다. 사회가 점점 불안해지고 불투명해지니 '나는 어디? 여긴 어디?'라는 질문에 운세나 MBTI 같은 테스트를 더 자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관심부자의 2022년 짤막한 운세입니다. 더 볼려면 유료결재 하라고 합니다. 점신은 거의 무료인데 그 앱이 업데이트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관심부자의 2022년 운세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최근 5년간에 가장 저조한 운세입니다. 2021년 토정비결이 정말 좋았었는데, 실제로 좋은 일들이 많았습니다. (기분탓? 일지도요)

운세를 풀이하자면 제가 물고기이고, 낚시바늘에 걸릴 위기는 모면했지만 그물이 쳐져 있어서 결국 잡힌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눈이 녹지 않아 푸르른 풀을 보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가장 유심히 보았던 내용은 '친하게 지내던 사람이 칼을 품고 다가오니 조심하라" 라는 말입니다. 어떤 운세이든 항상 사람을 조심해라, 멘트가 자주 붙지만 어차피 돌다리도 두들겨 가려고 토정비결을 보는 것이니 조심해서 나쁜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자리에서 겸손하고, 성실하고, 신실하고 진실된 마음을 잊지 않고 2022년 임임년, 검은호랑이 (흑호)의 해를 시작해야 겠습니다. 남은 2021년도 평온하고 보람차게 마무리 해야겠어요!

제가 즐겨보는 '점신'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 또 소식을 날리겠습니다.

 

 

운세어플 정보 더보기

 

토정비결 무료어플 추천 '점신' / 2022년 신년운세
2022년 임인년 검은호랑이의 해 : 토정비결

타로카드 무료어플 추천 - 오즈의 타로(신년운세, 고민상담)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