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토끼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2.

 

 

2022년 임인년 토끼띠 토정비결/운세


2022년 새로운것을 시작한다면 토끼띠는 대박이나는 운세이다.. 드디어 토끼띠의 시대가 왔다고 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모든 토끼띠가 좋은 기운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과의 분쟁만 조심하면 된다.

 

 

 

 

 

 

1. 99년생 (24세)

새로운것을 할 수 밖에 없는나이 . 대학을 졸업 하거나 군대를 다녀 오거나 직장에 나가는 시기이다. 금전운이 크게 들어온다. 자기의 여건 안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경제활동을 하면 금전운이 매우 크게 흥하게 들어온다. 아직은 금전적 경제활동이 활발한 시기는 아니지만, 스스로 구한다 한다면 금전운을 크게 불러오는 시기이다. 주변 사람들과 너무 억지스럽게 같이 하려 하지말고, 본인이 생각하는 바가 있다면 그 길을 혼자 빨리 추친 해라. 그러면 본인에게 크게 득이 되는 해를 만들 수 있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2. 87년생 (36세)

모든 것이 좋은 한 해이다. 그러나 인연과의 사이에서 조금의 마찰이나 분쟁이 예상된다. 만약 미혼자의 경우라면 삼각관계가 된다 거나, 나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사람과의 갈등이 있을 수 있다. 이 부분만 조심 한다면 금전운이 매우 좋은 시기이다. 사람과의 마찰, 분쟁만 조심 한다면 크게 흥하는 해이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3. 75년생 (48세)

에너지가 많지만 내적으로 숨어있는 에너지와 장점이 많아서, 겉으로 티가 안나는 경우가 많다. 2021년에 스스로 좋은 해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2022년에는 더 큰 운으로 다가온다. 재물운, 직업운, 애정운 등 모든 면에서 2021년 보다 좋은 해가 된다. 올 해 혼신의 힘을 다해서 전력투구 한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4. 63년생 (60세)

토끼띠 중에서 가장 변화가 많은 사람들이다. 제 2의 인생이 시작되는 해이다. 새로운 일을 시도 했을 때 결과가 매우 좋게 나타난다. 나이와 상관없이 새로운 인연이 다가오는 경우가 있다. 남은 생에에 내 마음을 온전히 의지할 수 있는 동성 또는 이성의 인연이 나타난다. 강력한 변화의 수가 들어오는 해이니, 변화가 일어날 때 두려워 하지 말고 받아 들인다면 내가 가는 길이 곧 길이된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5. 51년생((72세)

문서운이 매우 강하다. 팔고자 하면 팔고, 사고자 하면 살 수 있는 거래에 능한 '문서운' 이 매우 강하다. 무언가를 판다면 내가 조금 손해가 된다해도 빨리 판다면 이익이 되고, 사는게 조금 부담이 된다고 해도 사는게 이득이 된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 운세 더 보러가기 *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