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상품 리뷰

[내돈내산] 브라운 오리지널 플러스 물티슈, 기본에 충실한 제품!

by 관심부자 2021. 12. 13.

물티슈 브랜드 정말 많지요? 가끔 가격만 보고 고르면 얇디얇은 습자지 물티슈가 오기도 하고, 가격대를 무한정 올려서 보자니 매일 쓰는 생필품인데 부담스럽습니다. ㅠ ㅠ 제가 자주 쓰는 물티슈는 베베숲, 브라운 2가지 입니다. 아이가 기저귀를 떼기 전까지는 베베숲을 많이 썼고, 요즘은  '브라운'을 주로 씁니다.

 


 

브라운 오리지널 플러스

브라운 물티슈 라인업이 굉장히 많은데 저는 가장 기본이고, 가장 저렴한! 오리지널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라인이지만, 사실 다른 물티슈들의 프리미엄 라인과 거의 대등해요. 아래 자세한 설명 이어갈게요!

 

 

 

물티슈 구매시 중요하게 보는 부분

웨이트(weight) 즉, 중량을 꼭 확인합니다. 이마트나 롯데마트에서 나오는 PB 물티슈들 대부분 100장에 1천원수준인데 이 물티슈들 사용하면 바짝 말라있고, 티슈도 매우 얇습니다. 이런 물티슈는 한 번에 2-3장을 뽑아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사용량이 2배이고, 가격도 2배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만의 계산법 입니다)

 

브라운 물티슈 오리지널 플러스는 중량이 55g입니다. 우리가 '너무 얇다' 라고 생각하는 정도의 물티슈 중량이 30~35g이니까 차이가 꽤 나는 편입니다. 브라운은 행사 가격에 따라서 다르지만 저는 1개당 1200원 수준으로 구매했으니 정말 가성비가 높은 제품입니다.

 

 

 

 

브라운 물티슈 특징

- 자연유래 성품

- 부드러운 슈아브 원단

- 10단꼐 화산송이 필터링

- 더욱 편리한 팝업톡&고정리필

-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반응형

 

 

 

 

슈아브원단, 중간에 공기층이 있어서 도톰하고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실제 브라운 물티슈는 베이직 제품인데도 더 도톰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이 원단때문인 것 같아요. 같은 양이라도 어떻게 원단을 쌓아올리느냐에 따라서 다르니까요!

 

 

 

브라운 물티슈 실물! 두둥!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디자인도 화려하지 않고 심플합니다. 캡 형으로 구매했어요!

 

 

 

 

뽑아보면 엠보싱이 아주 뚜렷합니다! 한번에 싹~ 뽑으면 쏙하고 나오고 딸려 나오는 것 없이 깔끔하게 클로징 됩니다!! 물티슈 중에 줄줄이 나오면 정말.... 자원낭비, 돈낭비인 경우가 많잖아요! 브라운 물티슈는 기본에 아주 충실합니다.

 

 

 

 

 

 

손에 올려보았습니다 두께감이 어느정도 느껴지시나요? 도톰하고 적당한 두께에 손바닥이 비치지 않는 정도입니다. 식탁을 닦던, 뭔가를 사용할 때 1번에 1장만 사용하면 충~분합니다. 가성비 올라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두께감이 느껴지게 접어보았습니다. 대부분 물티슈는 접어서 사용하니까! 접었을 때는 매우 도톰해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요즘은 바닥청소도 물티슈, 식탁, 아이 책상, 주방 청소 등 물티슈를 안쓰는 곳이 없어요!

 

 

 

첨가 성분도 자세하게 나와져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물티슈 ! 너무 많은 브랜드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자신있게 브라운 물티슈 추천해드릴게요! ^^

 

https://coupa.ng/cbiMLX

 

브라운 프리미엄 저자극 엠보싱 아기물티슈 리필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