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경제&재테크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 꿀팁 : OK캐쉬백/엘포인트/신한/하나 포인트 네이버 페이로 변경해서 쓰기

by 관심부자 2021. 12. 11.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많이 쓰시지요. 네이버와 카카오페이의 가장 기본은 내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구조입니다. 그런데 숨어있는 나의 멤버쉽 포인트, 은행포인트들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해서 편하게 사용가능하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멤버십과 금융사 포인트가 각각 흩어져있으면 사용하기가 어렵고 그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없어서 무용지물처럼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모든 쇼핑이 가능해진 '네이버페이'로 전환한다면 또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내가 쌓은 멤버쉽 포인트, 네이버 페이로 전환해서 알차게 써봅시당! 렛츠 고고~~~!!!

 

[네이버페이 알차게 사용하기]

1. 네이버 페이 - 포인트 전환 방법
2. 포인트 전환 가능한 멤버십 종류
3. 포인트 전환 마무리!

 

1. 네이버 페이 - 포인트 전환방법

- 네이버페이 메인화면에 접속합니다

- 아래 그림과 같이 '포인트 000원'  표시되어있는 큰 글씨 영역을 클릭합니다! 

- 그러면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전환' 버튼을 눌러줍니다.

- 다음으로 '전환' 버튼을 눌러줍니다. 생각보다 이 화면을 찾는게 어렵습니다.

- 저는 처음에 네이버페이를 사용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우연히 이 기능을 알게된 케이스입니다. 

 

 

 

 

3.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가능한 멤버십

- 현재 기준으로 전환이 가능한 멤버십포인트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마이신한/ KB포인트리/ 하나머니 /엘포인트 / OK캐쉬백/ 우리WON 꿀머니/ PAYCO 포인트

-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이 중에서 숨어있는 포인트가 몇천원씩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4. 멤버십별로 전환신청 

- 내가 전환할 멤버십을 누르고 포인트 전환을 해줍니다.

- 일부금액만도 가능하고, 전체도 가능합니다.

- 신한카드를 2번째 주요카드로 이용 중인데 포인트가 꽤 쌓여서 쏠쏠합니다. 요즘은 카드혜택이 많지 않은데 이렇게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한 포인트가 쌓이는게 오히려 이득인 것 같은 기분도 듭니다!

 

 

 

 

저는 신한포인트/ OK캐쉬백/ 엘포인트를 조합해서 책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우연히 네이버페이를 구경하다가 꿀팁을 얻었는데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매년 고객이 미사용한 멤버십 포인트, 금융 포인트가 몇십억에 달하다는 기사들이 나오는데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포인트를 페이머니로 전환하고 다양한 쇼핑에 사용해 보세요! 정말 간단하고 금방 할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돈까지 싹싹 긁어서 사용하는 연말되세요! ^^

 

 

[돈아끼는 꿀팁, 경제/생활정보 인기포스팅 더 보기]

 

신한카드 포인트, 현금 캐시백 전환 방법 클릭!

 

달러투자 어플 '달러리치' : 박성현 대표, 최신 업데이트 상세설명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