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경제&재테크

업비트 입금방법, 케이뱅크 연결계좌 입금하기

by 관심부자 2021. 12. 12.

최근에 메타버스, NFT 등 다양한 개념이 생겨나고 그게 투자시장으로 연결되며 다양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예전의 사고방식에 갇혀서 '알고자 하는 의지' 자체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먼저 돈부터 넣고 공부하자! 의 포지션을 잡기로 했습니다. 이런저런 저의 사연은 뒤로하고 케이뱅크 계좌에서 업비트로 이체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고자 합니다.

 

 

 

업비트 케이뱅크 연결계좌 입금방법

업비트를 통해 비트코인을 사려고, 업비트 회원가입 / 케이뱅크 계좌개설까지 했지만 막상 어떻게 돈을 업비트로 이체하는지 모르시겠다고요?

 


1. 하단메뉴 - 입출금 클릭
2. 원화 클릭
3.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입금하기' 선택

 

 

 



4. 입금할 금액을 원단위로 입력 (미리 케이뱅크 계좌에 금액이 입금되어 있어야 합니다)
5. 금액 입력 후 '입금신청' 버튼을 누른다

 

 


6. 케이뱅크에서 업비트로 입금하기전 '카카오페이' 본인인증 절차
7. 실제 업비트는 본인확인 등을 모두 카카오를 통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우매우 편리하고 간편합니다!

 

 

 


카카오 페이까지 인증했으면 끝입니다! 업비트에 원화가 입금되고, 해당 돈으로 비트코인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정말 다양한 코인들이 있더라고요. 신세계였습니다. 우연히 관심을 가진 시기에 비트코인이 20%정도 폭락하게 되어서 좋은 매수타이밍을 가지게 되었어요. 너무 작은 금액이지만 저만의 투자 알고리즘을 가지려고 합니다.


블로그에서 벌어들인 수익을 암호화폐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일종의 디지털 투자(?)의 순환이라고 해야할까요? 사실상 돈은 모두 같아서 꼬리표를 붙일 필요는 없지만, 일종의 재미를 위해서도 이런 규칙을 만드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세계적인 경제학자와 석학들, 그리고 유명인사들도 비트코인을 자산의 1~5%수준까지 투자하는 걸 권한다고 합니다. 저같은 일반인들은 과감한 투자를 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 그 시장에 살짝 발이라도 담그는 수준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