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투자일기

[달러투자 2/23] 사자마자 내리는건 국룰...!

by 관심부자 2022. 2. 23.

1월에 마지막으로 달러투자일기를 쓰고는, 그동안 환율이 너무 올라서 참 달러에 대해서 쓸 말이 없었네요. 1200원대 환율을 계속 맴돌다 보니까, 기다림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러다 오늘 1190원 초반을 기록해서, 한번.. 너무 심심하니까.. 투자도 못하고 그런던 찰나!  '달러리치' 어플 기준으로 1개월 데이터가 4가지 모두 그린라이트가 떠서 달러를 샀습니다. 최근 1개월간에 워낙 환율이 높아서 평균치가 매우 올라가있네요. 중간점이 1201원입니다. 

 

 

 

 

 

그래서 저는 달러를 샀습니다..! 100만원어치,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단타용(?)으로 시작해보려 구매했습니다. 저는 항상 NH나무를 이용합니다!

 

 

 

 

달러를 구매하고 나면 항상 달러리치 어플에 달러구매 내역을 작성합니다. 아주간단하게! 환율과 매수달러만 USD 기준으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실시간 환율에 따른 투자수익률을 표시해줘서 매도 타이밍을 정할 때도 정말 편합니다.

 

 

 

 

역시나, 달러를 사자마자 환율이 더 떨어지는건... 국룰이네요..!!! ㅎㅎ 과연 내일의 환율은 어케될지? 더 떨어지면 좀 더 사모으죠 뭐...^^

 

 

달러리치 어플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달러투자 어플 '달러리치' : 박성현 대표, 최신 업데이트 상세설명

26일만의 달러일기 - 1180원대 진입(feat.인베스팅, 달러리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