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생활정보

메가커피 라이트 바닐라 시럽, 가격과 칼로리는?

by 관심부자 2022. 8. 7.

메가커피에서 당, 칼로리를 확 낮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라이트 바닐라 시럽' 이라는 옵션이 생겼네요. 라이트시럽 적용시 칼로리와 메뉴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최근에는 스테비아도 적용할 수 있게 선택 폭이 더 넓어졌네요~!!

 

라이트바닐라 시럽 옵션 가격은  + 800원 입니다.

바닐라 라떼를 선택하고 , 시럽만 라이트로 변경하면 추가 +  300원 이에요. 싸지는 않습니다. 

저는 우리 나라의 모든 카페 추가 옵션이 무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예를 들어 저지방/ 디카페인/ 저당시럽 등이요! ㅎㅎ

 

 

짜잔 시원하고 달콤한 (라이트 바닐라시럽) 아이스 바닐라 라떼가 나왔습니다. 정말~~~~ 답니다. 너무 달아요. 전형적인 인공당에서 나는 아주 가벼우면서도 찐한 단맛이 납니다. 제가 이거 진짜 라이트 시럽 넣는거 맞는지 도끼눈 뜨고 지켜봤는데요. 시럽들 사이에서 1개만 '라이트' 바닐라 시럽이라고 쓰여져 있는 시럽통을 제대로 사용하더라고요. (혹시나 일반 시럽 잘못해서 넣어줄까봐 진짜 도끼눈 ㅋㅋ)

 

 

메가커피 라이트 바닐라시럽 총평

 

1. 가격은, 일단 인정가능! 살 안찌고 건강에 나쁘지 않다면 이정도는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2. 맛은, 약간 인공적입니다. 시럽을 3번 펌핑해주시던데 2번으로 하면 더 적당할 것 같아요. 꼭 '반만 넣어주세요' 말하세요!!! 인공 감미료는 설탕보다 단맛이 더 강하기 때문에, 이 점을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3. 가장 중요한 칼로리 정보, 이게 공지가 안되어 있어서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라이트'라고 홍보해놓고 돈도 더 받아 놓고서는 칼로리랑 당류를 공개안하다니요. 주문하는 키오스크에 바로 정보가 표기되었음 합니다. 물론 칼로리를 다 공개하면 주문할 때 '높은 단가의 음료수'를 주문할 때 손님들이 망설여서 단가가 떨어질 수 있겠지요..ㅎㅎㅎ

 

* 원래 아이스 바닐라라떼 칼로리가 약 244kcal 이니, 여기서 30%정도 칼로리가 DOWN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라이트라는 이름을 붙여 놓고 영양성분 표기 안하는건 ... 이건.... 좀 기만입니다...! 오늘은 어쩔 수 없이 먹었지만 다음에는 차라리 그냥 일반 아이스카페라떼를 먹고 무료로 주는 일반 시럽을 딱 한번만 펌핑해서 먹는게 가성비가 더 좋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메가커피 메뉴 칼로리표 확인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