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생활정보

서브웨이 프로모션 메뉴 확인하기 - 앱주문이 편해요

by 관심부자 2022. 9. 16.

혼밥하거나 다이어트 중에 서브웨이 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단점은 주문이 조오~~~끔 까다롭다는거! 매장에 가면 프로모션 메뉴가 문 앞에 붙어있긴 하지만, 실제 주문하는 카운터에는 프로모션 메뉴 안내가 없어서 실수로 다른 메뉴를 시켜서 정상가를 내고 먹는 경우를 수도 없이 보았습니다!  (며칠전에도 비엘티가 행사 중인데, 클럽으로 잘못 주문해서 어떤 분이 정가 다 내고 드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는 요즘 서브웨이에 갈 때 앱으로 주문해요. 매장에 걸어가면서 매장에서 먹는 용으로 주문하면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까 편하고, 프로모션 메뉴만 쏙쏙 골라서 주문이 가능하니까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릴게요^^

 

 

서브웨이 이번달 프로모션 메뉴 확인하는 방법

 

1. 어플을 다운받는다

 

2. 매장 선주문 버튼을 누른다

 > 메인 메뉴에서 '매장 선주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가까운 매장에서 주문 진행

 > 매장이 선택 됐으면 메뉴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물론! 프로모션 메뉴로 드시면 돈도 절약이 가능하지요

 

 

 

 

 

4. 프로모션 메뉴를 확인 합니다.

 > 오~! 제가 좋아하는 로스트 치킨이 프로모션 메뉴이네욤. 베스트 품목인 비엘티도 동시에 프로모션이에요. 신기한게 서브웨이도 번화가에 있거나 오피스 쪽에 위치한 매장은 프로모션 메뉴 자체를 운영안하는 경우가 많아요. 굳이 할인을 안해도 수요가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서브웨이 복잡한 주문, 앱으로 간단하게 하시고 프로모션 메뉴도 미리 확인해서 저렴하게~ 이왕이면~ 아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서브웨이 덕후님들 앱으로 편하게 주문하시고 맛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