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생활정보

당근마켓으로 우리동네 붕세권 확인하기

by 관심부자 2023. 1. 6.

요즘 붕어빵 사먹기 힘듭니다. 밀가루, 팥, 연료값 등이 폭등해서 붕어빵 가판도 많이 사라지고 1개에 500원 , 비싸면 1,000원 까지 한다고 하네요. 귀하디 귀한 붕어빵 사먹기도 어렵습니다. 안 알아보고 가면 추운날씨에 헛걸음 하기 일쑤인데, 당근마켓에서 붕세권을 알아볼 수 있다는! 정보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최근에 당근마켓에 붕세권 확인 기능이 사라진 것 같아서, 새로운 어플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붕어빵 지도를 보려고 제 글을 확인하시는 것 같아서, 새롭게 업데이트 해드릴게요.

 

 

우리동네 붕어빵/겨울간식 어플 - '가슴속 3천원'

안녕하세요! 작년까지만 해도 당근마켓으로 붕세권을 확인 했었는데, 올해 다시 보니까 그 기능이 사라졌더라고요! 그래서, 붕어빵 러버로서 새로운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바로바로~ '가슴속 3

tiredtonight.tistory.com

 

 

 

당근마켓 어플로 붕세권 확인하기

 

1. 당근마켓 어플에서 하단의 '내근처'를 선택합니다.

 

 

 

2. 겨울간식지도를 선택해 줍니다. 

들어와서 보니 간식지도 말고도 알바, 중고차, 부동산, 농수산물 등 당근에서 거래하고 볼 수 있는 정보가 더 많이 생겼네요~!!! 오늘 저희는 붕어빵 볼거니까, 뒤돌아보지 않고 간식지도 눌러줍니다.

 

 

 

 

3. 주변의 붕어빵 가게를 확인합니다.

저에게 표시된 붕어빵 가게는 작년까지는 있었지만, 올해는 없어져서 '닫았다고 알리기'를 눌러줬습니다. 이웃분들이 희망을 가지고 5천원 들고 뛰어갔는데 없어서 실망하지 않도록...!! 서로서로 신고를 잘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갑자기 드는 생각이 붕어빵 가게는 GPS 가 달린 것도 아니고, 대형 프렌차이즈 처럼 지점 등록이 되지도 않을텐데 어떻게 가게위치를 기록하는지 궁금하네요..?? 

 

모두 당근과 함께 붕세권 확인하시고 남은 겨울 맛있는 붕어빵, 호떡, 찐 옥수수를 마음껏 드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