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위트빅스 시리얼 추천 - 칼로리, 가격, 통곡물 씨리얼 강추

by 관심부자 2022. 7. 1.

'위트빅스' 씨리얼 들어 보셨나요? 저는 호주에 유학 다녀온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게 되었어요. 실제 호주에서 홈스테이를 할 때 주인집 식구들이 이 시리얼을 먹었다고 해요!! 마케팅으로 호주 국민시리얼이라고 홍보하던데 정말로 호주 가정집에서 먹는 제품이라고 하니까 뭔가 모를...신뢰감이..?? (물론 호주 사람들이 더 건강한건 아닙니다 ㅋㅋ)

 

 

 

위트빅스라는 생소한 이름의 시리얼, 처음에는 올리브영에서 팔기 시작해서 알게 되었는데, 원래 씨리얼을 잘 먹지 않는 식성이에요. 씨리얼 특유의 달고 과자스러운 느낌 때문에 뭔가 우유에 말아먹는 과자? 라고 생각되서 최대한 피하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위트빅스를 먹게 되면서 하루에 한 끼 정도를 씨리얼로 먹고 있어요. 살이 빠지고 화장실에 잘 가는건 덤이랍니다^^

 

한 번 위트빅스의 매력에 빠져보시겠어요?

 

 

위트빅스는 97%가 통곡물이에요

 

우리나라에서 파는 시중 씨리얼은 대부분 설탕 범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공식품을 먹을 때 전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편이라서 먹을만한 씨리얼이 없다고 생각되었는데 위트빅스는 거의 '통곡밀 밥' 이라고 여겨도 될만큼 영양성분표가 훌륭합니다. 

 

 

쿠팡에서 3박스에 1만원 초반대에 판매 중이고, 1박스에 총 24개의 시리얼 블럭이 들어 있습니다. 

 

 

 

위트빅스 오리지날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유학다녀온 친구도 매일 먹었다는 국민 시리얼 맞대요! 저는 아침 저녁 중에 한끼 정도는 위트빅스로 식사를 합니다. 한 번에 3블럭 정도를 저지방 우유에 말아 먹습니다. 단 맛이 필요할 때는 소량의 메이플 시럽을 뿌려서 먹으면 풍부한 향과 달콤한 맛 때문에 심심하지 않아요.

 

 

 

 

 

 

기다란 상자를 열면 이렇게 빽백하게 24개의 시리얼 블럭이 들어 있습니다. 처음 열었을 때는 밀봉상태도 아니고, 허술하게 잠긴 종이박스와 비닐봉지로 제대로 포장이 된 것 맞는지 의심이 들었어요. 하지만 대부분 외국 제품들이 공기를 뺀 정말 '리얼 용량'을 자랑합니다. 위트빅스도 마찬가지에요.

 

 

 

 

제일 중요한 열량과 영양성분! 한 박스에 1331 kacl 이고, 총 24개의 블럭이니까 계산해보면 (1331 / 24 = 55kcal 입니다) 

wow 정말 놀랍지 않나요? 1 블럭에 55 kcal 밖에 안된다니요.

 

저처럼 3블럭을 먹어도 150 칼로리에 저지방우유 200 미리를 더해도 한 그릇 가득에 230 칼로리 정도입니다. 거기다가 식이섬유 함량도 높고, 거의 100%가 통곡물이라서 흡수율도 낮지요. 그래서 위트 빅스를 다이어트용, 식단관리용 시리얼로 먹고 있습니다.

 

 

 

 

 

 

 

박스를 뜯으면 아래처럼 지퍼백에 따로 담아서 보관하고, 꺼내 먹습니다.

 

 

 

 

질감과, 곡물압착해놓은 모습 느껴지시나요? 마치 ... 사료같은 느낌이 좀 들지만 우유에 말아 먹으면 존맛탱 입니다 ㅋㅋ

 

 

 

건강하고,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위트빅스!! 설탕범벅 씨리얼 먹지 마시고 , 이왕이면 건강하고 담백하게 하루 한끼를 채워보세요! 유지어터의 깐깐한 가공식품 고르기는 계속됩니다~!!

 

 

 

 

위트빅스 오리지날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