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육아정보

[육아 어플 추천] 이 닦기 싫어하는 아이 - 포켓몬 스마일

by 관심부자 2021. 9. 17.

#육아어플 추천

#양치 앱
#아이 양치 습관 

이 닦기 싫어하는 아이
포켓몬 스마일
pokemon smile


애들은 양치를 왜 이리도 싫어할까요??
아침 저녁으로 전쟁입니다...
저희 아이 5살인데 어금니에
이미 크라운 2개 씌웠어요

양치를 싫어하니 빨리 후다닥 해버리고
꼼꼼히 못해서 그런건가
자책도 하고... ㅠ ㅠ

 

이빨 닦을 때 마다 

숨쉬기 힘들다며 헐떡이는 아이때매

급한 마음이 드는게 사실이거든요.

 

양치는 최소 1분 이상 해줘야하는데

실제 아이가 참는 시간은

한...10초???

ㅋㅋㅋㅋㅋ

 


그러던 중에 아이 친구 엄마가
어플을 하나 추천해줬는데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 어플 만든 사람 상주고 싶어요

사랑합니다 ㅋㅋ

 

앱스토어에서 '포켓몬 스마일' 검색하세요


일단 피카츄가 칫솔을 들고있습니다
다운받도 게임시작을 누르시면
메인화면으로 가는데
오른쪽 머리띠 모양을 눌러서
어떤 머리띠를 쓰고???
이빨 닦을지 정하시구요 !!



왼쪽에 포켓몬 도감을 누르면
양치를 하면서 잡은
포켓몬들이 나와요 ㅎㅎㅎ
이렇게 양치를 해서 잡은 포켓몬들이
귀엽게 자리잡고 있네요
양치하고 하나씩 잡은게 벌써
꽤 많아요

 

총 151개 포켓몬이 있나봐요
아직 저는 한 30개? 정도 잡은거 같아요
이렇게도 볼 수 있고
이 포켓몬들이 또 장소마다 있어요
화산. 동굴. 바다 등등 ㅋㅋ
이게 양치 잘해서 잡은 애들을
이렇게 모아서 보니까 더 모으고 싶어하더라구요.
이런 중독성 강한 @@ 똘똘한 어플!!


우리 아이는 동굴을 좋아해요 ㅎㅎ
이렇게 동굴에 사는 애들끼리 모여있어요
양치지옥 양치전쟁
끝입니다 ㅋㅋ

양치할때 포켓몬 잡으러가자
라고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