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상품 리뷰

락앤락 진공쌀통 추천 - 쌀 20kg 쌩으로 버리고서야 쌀통 구매

by 관심부자 2022. 7. 23.

 

최근에 시댁과 회사에서 쌀을 보내주어서 쌀이 쌓여 있었습니다. 20kg짜리 쌀을 뜯어서 나름 밀봉해놓고 사용했는데, 세상에나... 봉지를 열어보니 나방이 날아 다니네요??????

눈물을 흘리며 쌀을 모두 버리고, 나방도 잡고... 난리가 났습니다. 쌀에 벌레가 생기고 벌레가 자라서 나방이 날아다니는 장면을 목격하고선 빨리 쌀통을 장만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쌀통을 구매할 때 체크한 사항

- 진공이 완벽하게 될 것

- 부엌에 두었을 때 예쁠 것

- 20kg 쌀이 모두 들어가고도 넉넉할 것

- 가격이 10만원 이하일 것!

 

 

락앤락 진공쌀통 공개합니다!!!! 

 

일단 집에 남아있는 10kg 분량의 쌀을 넣었습니다. 저는 20kg짜리 용량으로 구매했는데, 용량이 넉넉한지 반도 못채웠네요. 본가나 시댁쪽에서 대용량의 쌀을 보내주시거나 집에 가족이 4인이상 있으시다면 저처럼 20kg 용량도 추천드리고요.

 

들어보니 10kg 용량도 꽤 넉넉해서 한 12~13kg 정도 용량인 것 같더라고요. 밥을 자주 안드시거나 가족이 적으면 10kg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전기 콘센트를 꽂아서 사용하는 전기제품이고요. 레버를 해제-진공으로 돌려주면 열리고 닫힙니다. 현재 진공상태에서는 뚜껑 위에 파란색 불이 들어와요. 진공을 해제 하면, 잠시 바람이 쒹~ 빠지는 소리가 난 뒤에 뚜껑이 열립니다. 

 

- 진공 -> 해제 돌리면, 바람이 빠지면서 열리고

- 해제 -> 진공 돌리면, 3분 정도 진공시키기 위해 바람이 빠지는 소리가 들린 뒤에, 완전히 무소음으로 됩니다. (소음걱정x)

 

 

 

 

 

 

 

쌀통에 살포시 나무 주걱을 올려놓았습니다. 기억이 안나는데 저게 향나무 인가...? 그렇고, 쌀벌레를 퇴치해준다고 해요! 벌레에 한 번 데이고서는 진공쌀통도 사고 향나무 주걱도 샀습니다.. ㅎㅎㅎㅎㅎ 

 

 

 

내부 용량이 넉넉하고요~!!! 저희는 4인 가족이고 아이도 있어서 매일 집에서 밥을 먹으니 쌀통이 필수더라고요. 지금까지는 그냥 포장지 입구를 밀봉해서 보관하거나 왜 술담금통 같은 곳에 담아 놓았는데, 술통에 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더라고요... 진공쌀통은 안심해도 되겠죠!?

 

 

 

실제 주방 착샷 입니다! ㅎㅎ 디자인과 컬러가 은은해서 촌스럽거나 과하지 않고~ 오히려 뭔가 더 세련된 주방이 된 것 같은 느낌이네요^^

한 번 사면 오래 쓰는 품목이니~ 큰 맘 먹고 구매할 마음 먹으셨다면, 제 리뷰도 참고해서 결정해보세요^^^^ 마지막 까지 햅쌀같은 밥 지어 묵읍시다!!

 

 

최근에 락앤락 진공쌀통이 더 업그레이드 되서 나왔더라고요.

쌀 저렴하게 20kg로 한 번에 구매하시고, 오래오래 보관해서 먹어욤 우리 !

 

 

https://link.coupang.com/a/bl3rF2

 

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 20kg 자가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고 1% 수익 더 받아가세요. 서로에게 힘이 되는 추천♡

추천인코드 : AF950768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