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상품 리뷰

[협찬X]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 우리아이 첫 영양제

by 관심부자 2022. 7. 22.

6살 우리아이 첫 영양제로 귀여운 젤리비타민을 구매해봤습니다. 얼마전에 모바일 방송을 보고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 건강과 성장을 위한거니까! 죄책감 없이 ~ 한 번 리뷰 들어가 보기로 하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상품 서포터즈를 많이 했나봐요. 엄청 깔끔한 이미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까지! 하지만 저는 그런거 없습니다. 집안일 하다가 대충 찍은 식탁 샷에, 아이가 유치원 간 사이에 짬내서 하는 포스팅으로 한 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미니막스 정글비타민, 일단 호기심에 구매!

 

모바일 방송 보고 일단 귀여워서 반했습니다. ^^ 패키지도 귀엽고 젤리 모양도 귀여워서, 언젠가 한 번 영양제를 사다 먹여야 하는데... 먹여야 하는데... 생각하다가 구매의 순간이 온 것이지요!

 

눈길 확 끄는 패키지, 보자마자 아이가 물개박수~!!

 

▶내일부터 우리아이 영양제 바로 챙겨주기!!◀

 

 

어떠신가요? 보기만 해도 예쁘고 귀엽고 궁금한 패키지 아닌가요? 친환경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를 입혔더라고요. 멀티비타민은 '사자' 입니다. 칼슘, 아연... 이런거는 다른 동물들로 기억해요. 저는 멀티비타민 3박스 세트를 구매 했습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가지런히 상품 설명서가 있고요, 패키지도 모두 종이이고 안에 2차 포장제가 없어서 불필요한 쓰레기가 나오지 않아서 좋았어요^^

 

 

 

상자에 빼곡히 들어있는 비타민들, 보이시나욤!

 

 

귀여운 사자가 웃고 있는 젤리가 총 60개 들어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6세고, 하루에 2알씩 먹으면 되어서 총 30일분 분량입니다. 3박스를 샀으니 3달 동안 먹겠네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복용량

- 3~5세 : 1일 1개

- 6~11세 : 1일 2개

- 12세 이상 : 1일 3개

 

 

 

 

 

 

 

 

 

 

 

귀여운 코뿔소 모양 젤리에요. 맛은 약간 딸기+포도를 합쳐놓은 맛이고, 맛이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일반 슈퍼젤리랑은 좀 다르네요! 아이가 하루에 2개만 먹는걸 매우매우~ 아쉬워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집은 충치 때문에 평소에 젤리나 카라멜류를 전혀 주지 않아서, 이 젤리를 간식처럼 매일 먹고 싶어합니다! ㅎㅎㅎ 좋은 걸까요?

 

 

보관은 실제 지퍼백에, 그리고 모양이 1가지라 아쉬워요

 

모두 좋은 건 아니었어요. 패키지가 예쁘고 아이들 관심을 끌기에는 좋았지만, 실제 그 박스에 보관하기엔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저희는 이렇게 지퍼백에 담아서 식탁에 놀려놓습니다. 

 

그리고 멀티비타민 캐릭터는 '사자'인데 실제 젤리 모양은 '코뿔소'여서 아이랑 저랑 처음에 약간 당황(?) 했어요. ㅎㅎㅎ 당연히 패키지 모양의 사자젤리가 나올 줄 알았거든요! 그리고 모든 젤리가 1가지 모양이라서 후반부에 조금 재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가루나 시럽형태의 영양제 먹이기 어려운 아이는, 미니막스 추천!

 

아이들 영양제도 다양한 제형이 있잖아요? 가루나 시럽도 먹여봤는데 가루는 먹기 싫어하는 경우가 많고, 시럽형태는 자주 까먹게 되고 휴대가 불편하니 빼먹는 경우가 많았어요. 미니막스는 젤리이고, 하나씩 포장이라서 아이 가방이나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넣기도 좋고~!! 

사실.... 저희 아이는 아침에 일어나서 지퍼백에서 젤리 2개 냉큼 빼 갑니당... ㅎㅎㅎㅎ 다들 아이들 건강 미리미리 챙기세유웅~~~!!

 

 

▶미니막스로 우리아이 영양제 바로 챙겨주기!!◀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쿠팡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고 1% 수익 더 받아가세요. 서로에게 힘이 되는 추천♡

추천인코드 : AF950768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