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때 먹어도 되는 간식 '미주라 통밀 크래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먹는 양 만큼이나, 먹는 음식의 퀄리티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정제 탄수화물을 줄여야 다이어트의 성공 확률이 올라간다는 건 이제 모두가 아는 상식입니다!
흰색 식빵에 잼을 발라 먹는 것과 통밀빵에 버터와 잼을 발라 먹는 건 하늘과 땅 차이랄까요? 매일 체중을 재고 자신의 몸의 변화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정제 탄수화물과 비정제 탄수화물을 먹을 때의 바디라인의 차이를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비정제 탄수화물'을 찾는게 어렵습니다. 과자, 빵, 시리얼 모두 정제 탄수화물이 기본이고, '통곡물' 이라고 광고를 해도 그 비중이 많아야~10%를 넘지 않습니다. 사실상 보여주기식 건강 마케팅의 일환으로 사용되고 있는 현실이지요!
그래서 미주라를 알게 된 사람들은 통밀 함량에 반해서 그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미주라 토스트 > 도너츠에 이어서 통밀 크래커에 완전 홀릭하게 됐고 1일 1크래커를 하면서도 성공적으로 유지어터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추천템 소개해드릴게요.
미주라 통밀크래커 추천이유
1. 통밀이 75% 함유, 저는 한국에서 이런 통밀함량 크래커를 본 적이 없습니다...! 최고!
2. 1봉지당 135kcal 낮은 열량
3. 1봉지당 식이섬유가 5g 함유, 탄수화물 23.5g
→ 식이섬유는 영양 성분표에서 '탄수화물'에 속하는데 실제 식이섬유는 배출이 되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일 수록 흡수되는 탄수화물의 양은 적어집니다. 즉 식이섬유가 많을수록 흡수 탄수화물이 반비례함으로 고 탄수화물 식단에서는 식이섬유가 높은 음식을 선택하는게 tip 입니다.
4. 탄수화물 23.5g - 식이섬유 4.6g = 실제 탄수화물 18.9g
→ 햇반 한공기의 탄수화물이 70g 입니다.
쿠팡에서 2봉지에 7천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1개의 큰 봉지에 10봉이 들어 있습니다. 양이 일단 혜자스럽고 매일 1봉지씩 먹어도 7천원에 20일이네요...!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
영양성분을 한 번 봅니다. 1봉지에 함유된 열량, 탄수화물, 나트륨 등이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제가 홀릭된 이유! 통밀가루가 75%나 함유 되어 있습니다. 미주라가 이탈리아 제품이네요. 수입은 명도물산이라는 회사에서 하고 있습니다. 미주라 라는 브랜드를 어떻게 발굴해서 들여왔는지 정말 칭찬해주고 싶네요. ㅎㅎㅎ
1봉지에 기다락 크래커가 총 6개 들어 있습니다. 양이 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막상 열어서 보면 참크래커 2봉지 반 ? 정도의 양으로 느껴 집니다.
통밀 크래커이다보니 정말 한입 한입 먹을 때 마다 차오르는 만족감이 엄청납니다. 혀나 입천장에는 다소 거친 식감이 느껴지고 건조하고 뻑뻑하게 씹히는 느낌입니다. 크래커 1개를 먹는데도 꽤나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무의식적으로 입에 밀어 넣는 그런류의 크래커가 아니에요. 1봉지만 먹어도 정말 만족스럽 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최고지요.
저는 복음자리 사과잼을 조금씩 발라서 먹는 걸 좋아 합니다. 많이 달지 않으면서 사과 다이스가 씹히는 식감이 크래커랑 잘 어울려서 좋아해요. 여기에 크림치즈를 아주 조금씩 찍어 먹는 것도 환상적 입니다.
만약 저녁을 먹지 않거나, 운동 전 후에 빈속으로 가기 애매할 때는 이렇게 크래커를 먹고 가면 딱 좋습니다. 위에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든든하고 일단 뇌에 만족감이 충만한 식단이에요.
미주라 통밀 크래커 맛있게 먹기
1. 샐러드에 곁들여서 빵대신 사이드로 먹기
2. 크림치즈 + 복음자리 사과잼 발라먹기
3. 아침에 커피와 함께 식사대용으로 굿!
4. 운동 전후에 에너지 보충용
5.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언제든!
다이어트 중인데 좋은 탄수화물, 통밀 크래커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쪼랩 리뷰 > 음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트빅스 시리얼 추천 - 칼로리, 가격, 통곡물 씨리얼 강추 (0) | 2022.07.01 |
---|---|
에델바이스 맥주와 마늘빵 아몬드, 환상조합 (18) | 2021.12.18 |
[장바구니리뷰] 이마트 피코크 그릭요거트 (4) | 2021.1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