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미치동 스파클링' 동치미 맛 싱크로 99% : 구매처, 가격정보

by 관심부자 2021. 10. 29.

 

세상에나 동치미맛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이제 곧 김장철인데, 캔에 그려진 무와 파의 일러스트를 보기만해도 김치의 내음이 나는 것 같습니다. 롯데칠성에서 나온 신상 음료수인데 마시즘, 보글보글 LAB 이라는 곳과 콜라보를 통해서 만들어낸 아이디어 음료(?)래요. ㅎㅎㅎ 컨셉자체가 이 세상에 못만드는 음료수가 어디 있냐 상상을 모두 현실로 만들어내자는 컨셉입니다. 

 

 

 

 

 

 

남편이 신상 라면, 과자같은게 있으면 기를 쓰고 사오고 구해오는 덕분에 저도 어쩌다 새로운 식품들을 자주 만납니다. 안타깝게도 이 음료수는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온라인 몇 개 몰에서만 판다고 합니다. 저희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미치동 스파클링 상품정보

 

 

용량 : 245ml

열량 : 35kacl 

당류 : 6g(6%), 생각보다 당류가 낮습니다. 보통 음료나 요구르트는 당이 20g 훌쩍 넘어요

주요성분

- 동치미 발효액 0.75%

- 동치미 추출액기스 0.75%

 

 

 

 

동치미 스파클링이라는 신문물을 접한 저는 요리조리 살펴 보느라 바쁩니다. 이걸 어떻게 먹어야할지...... 캔을 따고나면 고깃집에서 나오는 동치미 국물, 차가운 냉면 국물 맛이 날 것 같아서 조금은 두렵습니다...... 

"무서워요 누가 나랑 같이 먹어주세요 ㅎㅎ"

 

 

 

처음부터 대량으로 판매할 생각으로 만든 음료수는 아니고,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는 이벤트성(?) 성격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마시즘이라는 곳에서 앞으로도 여러가지 시도를 할 것 같고, 미치동은 그 시작 같아요 ! 뭐죠 이 매력적인 이야기들! ㅎㅎ

 

 

 

치익~~~~ 드디어 캔을 따고 얼음을 조금 담은 유리잔에 음료수를 따랐습니다. 탄산도 꽤 강하고 따르자 마자 보글보글 기포가 많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매우 진하게 동치미 국물 냄새가 같이 올라 옵니다!! 세상에나~~~~ 진짜 동치미 국물 냄새랑 똑같아요. 싱크로 99.9% 입니다.

 

 

한 입 조심스레 먹어보니, 정말 달고 진한 동치미 국물 맛이나요. 음료수라기 보다는 기존 동치미 국물에 탄산수를 좀 섞고 좀 더 달콤한 맛을 더했다고 하는 설명이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한 입 먹고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어서 저희 아빠에게 드셔보시라고 드렸습니다. 저희 아빠는 모든 종류의 김치국물, 열무김치 국물을 꿀꺽꿀꺽 드시는 분입니다. 그래서인지 아빠 입맛에는 잘 맞으셨나 봅니다!!! 꿀꺽 꿀꺽 원샷 하셨네요~?? 그리고 "이거 고기 먹을때 먹음 좋겠다 야~!" 한마디 해주십니다.

 

 

미치동 스파클링 맛 정리

- 놀랍도록 동치미 향, 냄새와 싱크로 99.9% 일치

- 음료수로 마시기에는 너무나 음식 국물 같아서 나에게는 거부감

- 재밌게 한 번 시도해 보기에는 good

-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고, 저희 아빠는..... 원샷하실 정도로 취향저격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