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쁘띠 몽쉘 x 노티드 마롱 몽블랑 : 맛, 칼로리 정보

by 관심부자 2021. 10. 25.

SSG에서 장을 보는데, 당당히 베스트 3위에 올라와 있던 쁘띠몽쉘×노티드 콜라보 버전입니다! 쁘띠몽쉘이 나온지도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요즘 제과 업계들이 열일 하네용.

 

가장 핫하다는 노티드 도넛과의 콜라보 버전. 저처럼 노티드 도넛 아직 안먹어보신 분들에게는 혹하는 제품입니다. 근처에 노티드 매장이 없어서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재해 버렸어요.

 

 


페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스마일 표시에 노오란색 상자가 몽블랑 케이크라는 컨셉이랑 잘 어울리네요 🙂🙂 요즘은 맛도 중요하지만 포장이나 패키지 때문에 사게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몽쉘쁘띠 노티드 마롱 몽블랑

  • 가격 : 3,000~3,500원 사이 (행사, 쿠폰에 따라서 차이있음)
  • 용량 : 12봉 (총 204g)
  • 열량 : 1,065kcal (1개당 89칼로리)
  • 주요성분 : 밤시럽 4%, 보늬밤페이스트 0.2%


개별 패키지도 1가지 버전이 아니에요. 분홍, 노랑, 갈색 3가지입니다. 먓은 다 똑같지만 깨알 재미네요. 뭔가 골라 먹는 재미가 더해집니다. 진심으로 한참 고민하다가 노란색으로 골랐습니다. 칼로리 때문에 저는 오늘 딱 1개만 먹을거니까요!!


노란색 몽쉘쁘띠 정말 귀엽죠. 제가 손이 정말 작은 편인데 한손에 쏙 들어오는걸 보니 진짜 '쁘띠' 에요. 혹시 회사에 간식을 가져가서 나눠주거나, 저처럼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어린이집 생일 때나 간식을 보내는 날에 이걸 사서 보내주면 눈길도 끌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이름대로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봉지를 뜯자마자 카페에서 사먹는 몽블라 케이크에서 나는 냄새가 확~납니다. 달짝찌근한 밤 냄새요. ㅎㅎ 몽쉘 특유의 초콜렛 물결무늬도 깨알같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겉에 빵과 크림이 거의 1:1 정도로, 크림이 꽤 두껍게 샌드되어 있습니다. 몽쉘의 핵심은 '크림'이니까요! 자 이제 한 입 배어물어 봅니다. 앙~!

 

 

크림 안에 '밤 페이스트' 가 들어있습니다. 하얀색 크림 사이에 보이는 노란색 잼 같은 질감 보이시지요? 저게 페이스트 입니다. 매일 진한 초콜렛 몽쉘만 먹다가 색다른 맛의 몽쉘쁘띠를 먹어보니 달콤한게 맛있네요! 저는 노티드 도넛을 안먹어 보아서 실제 노티드 제품이랑 얼마나 맛이 비슷한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노티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실망할 수도 있어요! 원래 오리지널만 못한 법이니까요.

 

 

 

 

 

 

 

몽쉘쁘띠 노티드 마롱 몽블랑, 맛 평가

  • 밤 향, 맛이 강하다. 일부는 인공적이라고 느낄 수 있음
  • 밤 페이스트가 들어있는 부분을 함께 먹으면 확실히 진한 맛이 느껴짐
  • 베어물어 먹지말고 한 입에 넣어서 먹는걸 추천! 그래야 온전히 맛이 다 느껴집니다
  • 매일 먹는 과자가 물린다면, 한정판으로 나온 몽쉘 노티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