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새우깡 블랙 트러플 : 내 뱃살을 늘린다 해도 허락할 맛

by 관심부자 2021. 10. 24.

깡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오래되고 올드한 느낌의 새우깡. 그 새우깡의 프리미엄, 새우깡 블랙이 출시됐습니다. 집 앞 편의점 사장님이 아무래도 신상에 대한 조예가 깊으신 것 같습니다. 최근 출시, 인기 상품들은 왠만하면 저희 집 앞 편의점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 스릉합니다. ㅎㅎ

 

 

 

 



포장부터 영롱하고 고급스럽네요. 농심에서는 프리미엄 라인에 '블랙' 이라는 레이블을 붙이기로 했나 봅니다. 신라면 블랙 이후로 새우깡 블랙을 보게 되다니... 사실 처음에는 새우깡이 변신해봤자 얼마나겠어, 라는 생각이 컸습니다. 어쩌면 갈수록 달고 짜고 자극적으로 변하는 과자, 간식들을 보며 과자는 어른의 영역을 벗어났다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새우깡 블랙
가격 : 2,000원 (편의점 기준)
용량 : 80g
열량 : 395kcal

 

 

 

 


새우의 함량이 2배, 생물기준 무려 17%나 들어있습니다!!!! 물론 생물을 건조해서 측정하면 다르겠지만, 일단 생물기준 함량에서 감동 한 번 받고갑니다!

새우 17% +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 오일
트러플 오일을 한 번이라도 맛 본 분이시면, 기대하는 풍미가 있을 겁니다!

 

 

 

 

 

 



봉지에서 접시에 일부 담아보았습니다. 기존 새우깡 보다 넙적한 모양이 특징입니다. 봉지를 뜯고, 과자를 꺼내자마자 코를 찌르는 '트러플 향'에 놀랐습니다. 아주 소량만 넣어도 음식의 풍미를 180도 바꾸는 트러플 오일의 향이 충만하게 느껴집니다. 이게 과자가 맞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마치 꿀꽈배기처럼 굵고 넙적한 모양입니다. 새우분말의 풍미 + 트러플오일의 향이 환상적입니다. 저희 아이도 먹자마자 음~~ 탄성을 내뱉으며 엄지를 크게 올려세웁니다. 아이들 입맛이 진짜 솔직한 것 아시지요!!??

 

 


확실히 기존 새우깡 보다는 넙적하고 큽니다!! 아침부터 한봉지를 뜯어 아이는 우유, 저는 커피와 함께 먹었습니다. 아이가 엄지척을 여러번 한걸 보니, 농심... 또 열일했나 봅니다.

 

 



먹고 남은 봉지에 코를 넣고 킁킁 대봅니다. 새우깡 블랙, 이 과자는 맛도 좋지만 냄새와 향이 너무나 감동적인 과자였습니다. 이런 과자라면 저의 뱃살을 허락합니다....

 

https://coupa.ng/cbrhcD

 

새우깡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