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빼빼로 월드콘 맛 : 내돈내산인데, 유료광고 만큼 정성스러워진 리뷰

by 관심부자 2021. 11. 6.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 근처 편의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빼빼로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지하철역 지나가다가 우연히 '빼빼로 월드콘' 맛을 만나게 되었어요. ㅎㅎ 이제 이정도의 콜라보는 놀라지 않습니다. 최근에 과자+아이스크림 조합이 눈에 띕니다.

 

한 때는 과자+젤리, 음료+젤리, 모든 것을 젤리와 콜라보하던 제과업계가 요즘은 아이스크림에 관심을 두나 봅니다. 

 

포스팅 맨 밑에는 빼빼로 굿즈들도 소개해 놓았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빼빼로 월드콘 맛 , 내돈내산 리뷰

 

- 정식명칭 : 뭐니뭐니해도 빼빼로가 품은 월드콘 

  #엄청나게 깁니다. 저는 굵은 글씨만 읽습니다 .ㅎㅎ

- 가격 : 1,500원 

- 용량  : 37g

- 칼로리 : 205kcal

 

 

 

 

패키지 예쁘다. 합격!

 

패키지를 예쁘고 눈에띄게 잘 뽑았습니다. 사람들은 문자나 정보보다 '색깔'에 더 빠른 반응을 한다고 합니다. 월드콘의 상징인 빨강+파랑+하양을 조합했습니다. 이 것이 월드콘인지 빼빼로인지 정말 헷갈리게 만드는 !! 패키지 !! 일단은 합격입니다.

 

 

 

반응형

 

과자치고는 '당류'가 적은편

 

과자, 음료수, 젤리, 초콜렛 대부분 1회당 당류가 20g은 기본으로 넘습니다. 요즘은 과자에서도 당류를 줄이려고 하는 노력이 많이 보입니다. 일단 당류는 과하지 않아서 부담이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포화지방 33%는 압박이 쎄네요.  ㅎㅎㅎ 먹는 족족 일단 배, 허벅지, 팔뚝으로 갈 예정입니다.

 

 

 

 

 

비닐 포장지도 괜찮아요. 뭔가 옛날과자 느낌?

 

전반적으로 단기적 매출을 노리는 콜라보 상품 치고는 패키지가 조악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과자는 맛도 중요하지만 예쁘고 먹고싶게 만드는 것도 정말 과학같아요. (이런것만 계속 연구하시는 분들 때문에... 저희의 살이.. ㅎㅎ)

 

 

 

한입 베어물면, 월드콘 '토핑'맛이 그대로 재현

 

아이스크림 맛이라기 보다는, 월드콘 맨 위에 얹혀져있는 그 '토핑' 맛이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요. ㅎㅎ 신기합니다. 과하게 달거나 인위적이지도 않습니다. * 요즘 콜라보 상품들은 맛을 그대로 표현하려고 너무 과한 '인공향' 맛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 억지스러운 맛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

 

한 입 베어물어본 사진. 맛 표현이 사진으로는 도저히 안되네요 ㅎㅎ

 

 


 

빼뺴로 홈페이지 접속해서 구경하다가 발견한 것들

빼빼로 꼬깔콘

빼빼로바 (아이스크림)

뺴빼로 변신로봇

뺴뺴로 젓가락

 

...............WOW~!!

 

 

 

 

 

 

 

 

 

 

빼빼로데이 챙기시는 분들은 다양한 굿즈 상품들로 이번에는 대신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아니면 굿즈 + 과자 같이 주면 상대방이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뭔가 빼빼로에서 제공받아 유료광고이면 좋겠지만, 전혀 그런 거 없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빼빼로 월드콘 맛 맛있다

# 어릴 때 부터 나의 최애 뺴빼로는 '누드' 

# 기본 빼빼로는 먹은지 오래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