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나루 생막걸리 : 힙한 한강주조 막걸리 가격/구매처

by 관심부자 2021. 11. 14.

요즘 막걸리에 꽂혔습니다. 좀 지나긴 했지만 네이버랑 유투브에서 많이 나왔던 '한강주조' 에서 만든 힙한 막걸리를 먹어보았습니다. 우연히 홈플러스에 오랜만에 갔다가 가지고 왔어요. 

 

 

 

나루 생 막걸리 : 6도 , 930ml, 7천원대

패키지가 참 예쁘지요? 저녁과 어울리는 느낌의 포장입니다. 장봐서 가져오는 길에 약간 샌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꽉 차게 들어있지 않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장수막걸리나 지평막걸리도 모두 위에가 살짝 부족하게 들어있는데 유선형 패키지 때문에 티가 안났던 거 아닐까 싶습니다!

 

 

 

 

 

 

6도 이면 일반 막걸리랑 비슷하네요! 홈페이지에 찾아보니까, 11.5도 짜리 막걸리도 있습니다. 이것도 궁금하네요! 마트에는 6도짜리 기본 나루 생막걸리만 있었어요. 

 

 

 

 

- 제조원/판매원 : 한강주조,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힙한 느낌의 막걸리 회사입니다. 

 

예전에는 정말 막걸리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먹는 술. 그리고 비오는 날에만 잠깐 찾는 술이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저도 먹고있고 주변에 제 친구들도 자주 즐겨먹는 술이 되었어요. (저를 포함 같이 나이들어서 그런 것 일지도요...ㅎㅎ)

 

 

 

 

인공감미료 무첨가, 서울 경복궁쌀 사용

막걸리마다 들어있는 아스파탐, 합성감미료가 없습니다. 가끔 조청이나, 물엿이 들어있는 경우도 있던데 나루 막걸리는 단맛을 내는 재료가 추가로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막걸리에서는 단맛이 나요!! 쌀의 단 맛인가 봅니다.

 

 

집에 그럴듯한 잔이 없습니다. 요즘은 블로그나 인스타에 보면 혼자 먹어도 예쁘게 꾸미고 드시던데...... 전 그냥 매일 이 투명 유리잔 하나입니다. ㅎㅎ 육퇴 후 막걸리 한 잔은 정말 꿀입니다. 

 

 

잔에 따라보니 뽀얗게 마치 '쌀 씻은 물' 느낌입니다. 장수나 지평막걸리 보다는 더 걸죽하고 진~한 느낌이 나네요.

 

 

 

맛의 포인트

- 시원한 느낌은 업다.

- 단정하고 묵직하고 담백한 맛

- 합성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쌀 자체의 맛이 확실하게 느껴짐

 

와인 한 병 사먹는다 생각하고 먹으면 가성비 좋은 집 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