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뿌링클 볶음면 : 이마트 x BHC 환상 콜라보

by 관심부자 2021. 11. 14.

뿌링클이 볶음면으로 탄생했습니다. 이마트24 + BHC + 팔도가 힘을 합쳐서 뿌링클 볶음면을 만들었네요. 요즘 치밥, 치면이 유행 하는데 그 일환으로 탄생했나 봅니다.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뿌링클 볶음면 출시

판매처 : 이마트24

정가 : 1,600원

행사가 : 11월 한 달 동안 BC카드,국민카드,농협카드 결제하면 50% 할인 행사 중입니다.

 

 

 

뿌링클 소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뿌링클 하면 치즈 맛이죠! 노오란 색 패키지가 이건 '치즈맛' 이다. 라고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스프류 중 뿌링클 시즈닝 52% 함유, 라고 되어있네요. 

 

 

 

조리방법

1. 뚜껑을 열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 까지 붓는다

2. 4분 30초를 기다린 후, 뚜껑에 있는 구멍을 젓가락으로 눌러 뚫은 후, 물을 모두 따라 버린다.

3. 분말스프, 별첨스프를 넣고 잘 비벼 먹습니다.

 

일반 비비면과 동일한 순서입니다 .

 

 

스프가 2개 입니다. 

2개가 어떻게 다른지는 모르지만 일단 2개입니다. 하나는 분말스프, 다른 하나는 별첨스프라고 써 있네요!! 두 개를 넣고 섞어서 먹는 듯 합니다. 

 

 

1번과 2번 스프를 부어보았습니다.

색깔이 서로 좀 다르네요. 하나는 하얗고 하나는 정말 노오~랗 습니다. ㅎㅎ 뿌링클 치킨이 연상되는 바로 그, 비쥬얼이에요! 과연 라면과 어울릴까요...???

 

 

비빈 직후의 모습입니다. 냄새나 색이 과하지 않고 뭔가 따뜻한 치즈 파스타 같은 느낌이에요! 면이 넙적한 형태라서 더욱 크림 치즈 파스타 느낌이 강합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비빔 치즈 라면! 소스에 같이 들어있는 저 파슬리들도 입맛을 더 돋게 합니다. 컬러가 노란색 + 초로색 조합이 예쁘네요.

 

 

 

 

 

한 젓가락 크게 들어 올려봤습니다. 넙적한 면이 보이시나요?? 면에 치즈 소스가 정말 잘베어들어가고 실하게 묻어있습니다. 그냥 분말 소스를 붓고 비벼주었을 뿐인데, 치즈 파스타 느낌이 납니다앙! 역시 팔도가 비빔면을 잘만들어요!

 

 

정신 없이 먹고 나니 조금만 남았네요. 컵라면 벽에 붙은 저 뿌링클 소스의 흔적이 보이시나요?? 뿌링클 치킨 먹고 난뒤의 흔적과 비슷하네요. ㅎㅎㅎ 너무나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뿌링클 볶음면, 크림 치즈 파스타 맛과 비슷해요!

뿌링클 치킨 좋아하시면 강력추천

아이들 잘먹는 맛, 초중고생 간식 인기템 예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