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일기

티스토리 모바일웹 개선 : 적용해보았습니다!

by 관심부자 2021. 10. 13.


안녕하세요. 관심부자입니다! 어제 티스토리 피드에 '모바일웹 개선 안내' 공지가 떴습니다. 블린이인 저는 정독하고 한번 적용도 해보았습니다.
댓글에는 애드센스 표시오류로 적용 안한다는 분들도 꽤 있으시네요 @@

 

[안내] 모바일웹이 개선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모바일웹(***.tistory.com/m)의 가독성과 사용성을 개선했습니다. 1. 본문의 가독성을 개선했습니다. 글 전체의 요약을 한 눈에 파악하기 쉽도록 제목을 크고 시원하

notice.tistory.com


주요개선사항은 크게 3가지 입니다.

1. 모바일 페이지의 가독성 높임
2. 메뉴/ 검색 기능 강화
3. 웹페이지에서 구독, 티스토리 홈, 댓글 등의 페이지로 자유롭게 이동

이 기능을 적용하려면
블로그관리-모바일-모바일웹 [자동으로 연결합니다] 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 설정은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 리남 님을 포함하여 적용하지않음. 으로 설정하라고 했던 부분인데... 약간 찜찜하지만 저는 아직 애드센스가 없으니 과감히 해보았습니다.




- 카테고리/ 제목 부분 가독성 좋아짐

아래화면 보시면, 확실히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드실 겁니다. 다음에서 제 포스팅 검색해서 웹으로 들어간 화면입니다.

 

 

- 본문 맨 아래 구독버튼/ 연관포스팅도 더 보기 좋아졌습니다. HTML을 잘 다루셔서 이미 포맷을 맞추신 분이라면 필요없겠지맘, 저 같은 컴맹 블린이에겐 좋은 소식이네요!


공지사항 읽어보시고 설정바꿔보세요! 저는 마음에 듭니다앙.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은 설정 후에 광고가 잘 나오는지 봐야한다고 하시네요!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해서 즐거운 블로거가 된 관심부자의 [블로그 운영이야기]

 

 

카카오뷰 유입 300배 : 블로그 유입 공개합니다!

카카오뷰 채널 만들고 10일이 지났고, 11개의 보드를 발행했습니다. 유입이 조금씩 들어오고 있었고, 중간 포스팅도 하나 했습니다. 이 때가 보드 총유입이 100회 정도 였습니당! [블로그 운영일기

tiredtonight.tistory.com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남) : 블로그 할까말까 망설인다면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 '누워서 돈벌기' 라는 채널에서 우연히 본 아래의 10분짜리 영상이었다. https://youtu.be/yYrERGhJwe4 블로그의 'ㅂ'도 몰랐던 내가, 정확히 이 영상을

tiredtonight.tistory.com

 

카카오 뷰 : 블로그 유입 효과 증명!

얼마전 카카오뷰 어떻게 만드는지 몰라서 고군분투 했던 이야기 올렸어요.  불과 며칠 전 이야기인데...!! 블로그 방문자 늘릴 수 있을까? - 카카오 뷰 만들기 드.디.어 카카오뷰 가입완료 카카오

tiredtonight.tistory.com

 

블로그 방문자 늘릴 수 있을까? - 카카오 뷰 만들기

드.디.어 카카오뷰 가입완료 카카오뷰 보드발행 완료 2가지 미션을 클리어 했습니다. 어제 가입까지는 했으나 도저히 보드발행을 어떻게 하는지 헤매이던 찰나 오늘 외근day로 이동시간을 활용

tiredtonigh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