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개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9.

2022년 임인년 개띠 토정비결/운세

책임감이 강하고 의리가 있는 띠이다.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해 달리느라 늘 바쁘고 일 복이 매우 많다. 사교성이 좋고 대인관계도 잘하는 편이다. 겉으로는 외향적이고 밝은 성격이지만, 안의 내면을 살펴보면 본인의 고민과 고충을 잘 이야기 하지 않는 성격이다. 그래서 홀로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다. 2022년에는 바쁘긴 하지만, 귀인으로 인해서 재운과 총운이 올라가는 시기이다. 

 

 

 

 

1. 94년생

아홉수라고 해도 나쁘지 않다. 사업의 시작이나 직장의 이동수가 괜찮다. 오히려 아홉수에 복이 들면 크게 들어오니, 스스로 준비를 해왔다면 복을 받는다. 생각이 많은 사람들이라 급작스러운 변화나 이동은 좋지 않다. 천천히 움직이자.

이별수가 들어온다. 하지만 새로운 인연과 좋은 인연이 금방 들어오니 걱정하지 말아라.

 

 

 

2. 82년생

40대로 접어들면서 운은 열려있다. 거둬들이는 것 보다는 일을 벌리고 시작하는 시기였다. 2022년에는 내가 뿌린 씨앗이 자라고 거둬들이는 때이다. 누군가가 나의 능력을 알아봐주고, 금전운이 상승한다. 동업, 확장, 계약 모두 좋다. 현재 내가 믿고 따르고 어울리는 사람들과 이별이 들어올 수 있다. 하지만 너무 개의치 않아도 된다. 이별을 해야 새로운 사람도 들어온다. 새로운 인연을 받아들이면 좋은 기운도 같이 들어온다.

 

 

 

3. 70년생

2021년에 답답한 한 해였을 것이다. 22년도는 내 생각대로 움직여지는 해이다. 생각과 계획을 잘 세워야 직장도 사업도 움직일 수 있다. 하지만 멈칫 하다보면 포기하게 되기 때문에 힘을 내야한다. 금전운도 상승하고 돈이 도는 형국이니 놓치지 말아야 한다. 해결되지 못하거나 못받은 문서와 돈이 있다면 조금만 참는다면 해결이 된다. 급한 마음에 서두르지 않아야 한다. 주변과의 마찰이나 다툼으로 관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무리하게 하지 말아라.

 

 

 

4. 58년생

인간, 금전의 풍파가 많았다. 그동안 근심과 고민이 많았던 시기를 지내왔다. 2022년도에는 관계회복이 되는 한 해이다. 문서운이 들어오니 헌 문서를 새 문서로 바꿀 수 있으니 차근하게 움직여라. 문서가 해결되면서 금전의 운이 상승되는 한 해이니, 걱정하지 말아라. 2022년도에도 건강수는 신경써야 한다. 가족으로 인해서 좋지 않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는 한 해이니, 가족들을 잘 챙김이 좋다.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