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돼지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9.

2022년 임인년 돼지띠 토정비결/운세

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강한 띠이다. 본인이 마음을 먹은 일이라면 끝까지 해봐야 직정이 풀린다. 2022년에 마음껏 먹고 즐기는 운이 좋은 한 해이다. 2022년에 운세가 좋은 대표적인 띠이다. 2022년도에 새로운 제안이 온다면 거절하지 말아라.

 

 

 

 

1. 95년생

운이 따라주는 한 해이다. 95년생 돼지띠는 침착하고 남을 배려하는 성향도 있다. 그리고 인내심이 매우 강하다. 묵묵하게 한 가지를 오래 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금전운, 애정운이 모두 좋다. 결혼까지 갈 수도 있는 상대를 만난다. 하지만 일적인 부분은 조금 답답한 형국이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2. 83년생

상반기에 본인에게 귀인이 되는 사람이 많이 다가온다. 금전을 많이 까먹은 사람이라면, 사람들로 인해서 사업이나 기회의 제안이 온다. 나에게 들어오는 귀인, 인연으로 나의 일들이 풀려가는 시기이다. 실패로 인해서 움츠려 들지말고 본인에게 손을 내미는 사람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응하라.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3. 71년생

일들이 많아져서 바빠지는 시기다. 해외 진출의 기운까지 있다. 그러니 지치면 안된다. 최초란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2022년이다. 본인의 분야에서 최초 또는 최고의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4. 59년생

지금까지 가족으로 인해 슬픈 일이 많았을 것이다.  문서나 금전으로 손해를 보거나 사람에게 배신을 당했던 일들이 있어왔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다시 한번 일을 도모하거나, 추진하는 기회가 온다. 투자를 하거나 자산을 쌓아가는 시기다 될 수 있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운세관련 인기 포스팅*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