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원숭이 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9.

2022년 임인년 원숭이 띠 토정비결/운세

 

 

1. 92년생 

이동수가 생기고 변칙수가 생긴다. 빠르면 21년 하반기 늦어도 22년도에 자리가 변한다. 오히려 거리가 멀게 가는 것이 좋다. 변칙을 할거면 완전히 성향이 다른 방향으로 가면 좋다. 새롭게 시작하고 야망을 가지는 게 좋으나, 너무 그 기대치를 높이 가지는 건 무리이다. 목표치를 현실성 있게 가져가야 한다. 그래야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않고 오래갈 수 있다.

돈이 들어올 때 아껴야 한다. 너무 멋을 부리지 말아야 한다. 재운은 나쁘지 않지만 삼재수가 있기 때문에 현실에 맞춰 조심해야 한다. 너무 높이 뛰려고 하면 나무에서 떨어지듯이 한 번에 높이 뛰려고 하지 말자.

 

 

 

2. 80년생

돈을 버는 한 해이다. 재운이 빨리 들어온다.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추가적인 돈이 들어온다. 내 위치나 상황에 맞게 들어온다. 21년 상반기에 힘들었던 일이 21년 하반기에 조금 풀렸고, 22년도에 들어오면 더욱 더 풀리게 된다. 코로나 때문에 힘들었던 소상공인이나 사업가라면 조금만 더 버티면 금전이 들어온다. 그 금전운이 작은 규모가 아니며, 내가 처신하기에 따라서 계속 이어지는 운이다. 목표치와 기대치를 한 번에 가져가려고 하지 말고 속도를 맞춰서 꾸준히 나아가면 22년 하반기로 이어질 수록 더운 좋은 재운이 찾아온다.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계속 해라. 지금 결과가 오기 직전까지 거의 왔기에 조금만 더 버티면 된다.

기혼자라면 부부사이의 다툼과 이별을 조심해야 한다. 사고수와 건강수에 조금 조심하자. 이 부분만 조심한다면 재운을 가지는 한 해로 만들 수 있다. 사람과의 다툼은 스스로 참아야 한다.

 

 

 

3. 68년생

재운의 상승세가 매우 좋다. 21년에 해가 뜨기 시작했다면 22년에는 해가 거의 하늘 중간까지 다다랐다. 역동성이 더해지고 활동성이 좋다. 22년 상반기에는 크게 좋아지지는 않지만, 상반기에서 하반기로 갈 수록 재운이 점점 좋아져서 재물을 거둬드리게 된다. 

하지만 사고수, 건강수를 조심해야 하고, 사람과의 다툼을 조심해야 한다. 특히 주변인과의 다툼을 조심해라. 일부러 져주고 지나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가을 즈음이 된다면 그 덕을 거둬드리게 되고 재물도 수확하는 시기가 온다. 

 

 

 

4. 56년생

아주 좋거나, 아주 나쁜 수 2가지가 모두 있다. 22년에 새로운 사람이 들어온다. 그 사람이 귀인일 수도 있고, 나쁜 영향을 주는 사기꾼이 들어올 수도 있다. 일단 사람이 들어오는 건 맞으며, 나쁜 기운이 강하게 작용되지 않도록 가까운 무술인에게 가서 악살을 하는 것도 방법이다.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