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닭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9.

2022년 임인년 닭띠 토정비결/운세

주관이 뚜렷하고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그래서 구설을 많이 달고 다니는 사람들이다. 스스로 너무 솔직한 것도 좋지만 조금은 말을 아끼거나, 가려서 해야하는 게 좋다. 전체적으로 2022년도에는 문서운과 귀인운이 좋다. 하지만 문서운을 잡으려면, 실수하지 않도록 계약하거나 문서를 쓸 때 조심해야 한다.

 

 

 

 

1. 93년생

직장운이 매우 좋다. 이직 , 취업, 승진운이 좋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감정의 기복으로 인해서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심했을 경우가 많다. 순간의 감정을 표출해서 마이너스가 되기 보다는, 2022년에는 나의 운기가 상승하는 해이니 감정기복을 조절할 수 있게 노력해보자.

 

 

 

2. 81년생

금전운이 활짝 열리게 된다. 또한 막혀있던 문서운도 함께 열린다. 사업을 하거나 영업을 하는 사람은 확장의 운기를 가지게 된다. 2022년 상반기 보다는 하반기에 더욱 운이 들어온다. 아랫사람으로 인해서 도움을 받을 일들이 생기기 주변을 잘 챙기자. 미혼은 연애나 결혼을 할 운이 들어온다. 기혼인 경우에는 '삼신'으로 인해 2세의 운이 들어온다. 

삼재가 나갔다고 하더라도 기존에 건강으로 고생했던 사람들은 2022년도에는 많이 호전되는 수이나, 꾸준하게 건강검진을 받기를 권한다.

 

 

 

3. 69년생

답답했던 일들이 진행되고 해결되는 한 해이다. 본인이 원하던 바가 구체화 되는 시기가 된다. 원하던 직장이 있다면 취직이 가능하고, 솔로이거나 연인이 없는 사람은 나를 알아주고 배려해주는 사람이 나타난다. 이런 인연이 결혼으로도 연결 될 수도 있다. 안좋은 수로는 구설수, 시비수가 있으니 말을 조심하고 사람들을 배려해야 한다.

 

 

 

4. 57년생

횡재수가 들어온다. 복권을 사보기를 권한다. 뜻밖의 횡재가 있고, 재운이 크게 있는 한 해이다. 문서의 변동수가 있다. 직장이나 집의 이동이 있을 수 있으나,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기를 권한다.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