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뱀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8.

2022년 임인년 뱀띠 토정비결/운세

인생은 고진감래, 안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은 일이 생긴다. 뱀 띠에게 2021년이 정말 힘든 한 해 였을텐데, 올 해는 완전이 반전이 되어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기간의 첫 해가 된다. 특히 가장 강력하게 재물운이 들어온다. 

 

 

 

1. 53년생 (70세)

- 이전에 사람과의 마찰이 있었던 사람들은 그 갈등이 해결되는 한 해이다. 이전에 건강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사람들은 시간은 걸리지만 회복하는 한 해가 된다. 뱀 띠가 임인년에 전체적으로 좋은 기운을 가지고 있다. 기존의 삼재를 극복하는 좋은 시기가 된다.

 

 

 

2. 65년생 (58세)

- 삼재를 겪기 이전의 내가 좋았을 때, 잘나갔을 때의 상태로 회복할 수 있는 한 해이다. 문서운이 강력하게 들어온다. 즉 재물운이 들어온다. 그러나 건강수가 조금 미진하여, 건강을 많이 돌봐야 한다. 원상복귀가 단기간에는 되지 않을 것이다. 시간을 들여서 신경을 써야 한다. 더 나빠지지는 않는다. 

 

 

 

3. 77년생 (46세)

- 2023년에 기와집을 지을 수 있는 성주운이 들어오는데, 그 전조증상을 2022년에 겪게된다. 올해는 문서운이 강하게 들어온다. 집을 사거나, 사업에서 좋은 일이 있거나, 좋은 기운을 가진 문서운이 강하게 들어온다. 올 해 중반기 이후부터 강력하게 운이 들어온다. 건강이나 인연의 불협화음이 없이 운이 좋게 흘러가는 한 해이니, 혼신의 힘을 다한다면 원하는 바를 이룬다.

 

 

4. 89년생 (34세)

- 기존에 했던 업을 유지하거나 새로운 일을 하더라도, 앞으로 2~3년을 쭉 밀고나갈 기회가 온다. 음력 3~4월이 가기 전에 경사스러운 좋은 소식이 있다. 이전에 안 좋았던 일들을 회복하는 기간으 조금 걸리지만 치고 나가는 기운에는 문제가 없다.

 

 

5. 01년생 (22세)

- 무엇이든지 해도 좋다. 연애를 원한다면 연애가 가능하고, 취업을 원하면 취업이 가능하고, 학업성취를 원한다면 성취가 가능하다. 몸이 아팠다면 건강해지는 한 해이다. 2022년에는 뱀띠에 전체적인 운이 들어온다.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