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말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8.

2022년 임인년 말띠 토정비결/운세

2022년의 대박띠로 뽑힌다. 마치 서광이 비추는 듯, 빛이 환하게 들어오는 형상이다. 본인은 물론이고 주변 사람들도 말띠와 가깝게 지내면 좋다. 자신의 충만함이 주위까지 영향을 미친다.

 

 

 

 

1. 54년생 (69세)

- 돌다리도 두드리고 지나가야 한다. 올 한해가 술술 잘 풀리는 기간이기 때문에 대충 하다가 혹시 실수를 크게 한다면 그 실수가 본인을 힘들게 할 수도 있다. 숫자, 문서 등을 작성할 때 꼼꼼하게 확인하자. 손끝에서 나가는 실수만 조심하면 된다.

 

 

 

2. 66년생 (57세)

- '대가성주운'이다. 이 운은 일생을 살면서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집을 짓는 시기이다. 이 운을 받아들일 수 있게 준비하자. 인생에서 가장 크고 멋진 집을 지을 계획을 세우고 그 대운을 맞기만 하면 된다. 일생에 한 번 찾아오는 큰 행운의 운세이다.

 

 

 

3. 78년생 (45세)

- 21년은 매우 힘든 한 해였을 것이다. 기혼자라면 헤어짐이 있었을 수도 있고, 미혼자도 사람과이 이별이나 금전운이 안좋았을 것이다 .하지만 올해부터 모든 것을 치고 나가게 해주는 행운이 깃든다. 본인이 기대치 않고 생각치 못한 행운이 들어온다. 못받은 돈이 있다면 다시 돌려받는 기회도 생긴다.

 

 

 

4. 90년생 (33세)

- 10년 대운의 주인공이다. 범이 날개를 단 격이다. 다른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좋은 한 해이다. 전력의 질주를 해서 10개의 성과를 내고자 한다면 100개를 얻는 기운이다. 이 기운을 40대까지 밀고 나갈 수 있는 모양새이다. 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큰 행운이 찾아온다.

 

 

 

5. 02년생 (21세)

- 이제 대학을 갓 입학하거나 경제활동을 시작한 사람들. 이것저것 따지지 않을 만큼 좋다. 너무나 좋기 때문에 잘나간다고 교만해지면 안된다. 이런 당부를 할 정도로 좋은 운세이다. 좋은만큼 천천히 가라, 얼마든지 최선두 그룹으로 가는 모양이다.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