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생활정보

우리동네 붕어빵/겨울간식 어플 - '가슴속 3천원'

by 관심부자 2023. 10. 22.

안녕하세요! 

작년까지만 해도 당근마켓으로 붕세권을 확인 했었는데, 올해 다시 보니까 그 기능이 사라졌더라고요!

 

그래서, 붕어빵 러버로서 새로운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바로바로~ '가슴속 3천원 - 나와 가까운 붕어빵' 

 

이름이 너무 귀엽지요?^^

제가 직접 저희동네와 싱크로율 맞춰보고, 추천 드리니까 한번 꼭 사용해보세요!

 

플레이 스토어 에서 '3천원' 으로 검색

 

너무나 귀염 뽀짝한 어플이 나오네요! 썸네일부터 제 취향입니다. 뭐랄까요..? 겨울간식에는 정말 낭만과 추억이 있는 것 같아요. 추운 겨울에 지쳤을 때, 딱 먹는 그 뜨끈한 간식이~ 정말 비교불가 입니다!!

 

 

 

자주 가는 당산역 근처를 검색해 봤어요.

 

붕어빵, 호떡 말고도 전기구이, 타코야끼, 떡볶이, 순대트럭 ...다양한 길거리 간식들을 모두 표시해줘요!

사실 길거리 간식 좋아하는 분들은 종류 가리지 않잖아요~? ^^ 

집에가는 길에 한입 물어주는 그 기분을 즐기신다면, 이 지도가 대박입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는 지도가 매우 정확해요! (예전 당근마켓 버전은 좀 안맞는 정보들이 많았어요!)

 

 

 

 

 

염창역 근처에 마트에서 파는 군고구마! 이거 유명한데, 여기 표시되어 있는 거 보고 진짜 이 어플 찐이다..진심이다..생각했어요! 대부분 슈퍼에서 작게 파는 이런 일종의 '코너' 형태의 간식은 표시 안될 수도 있는데 빼먹지 않고 다 표시 되어 있네요.. 정말 ! ! 이 어플은 간식에 진심입니다...^^

 

 

 

 

 

당근마켓 붕어빵을 많은 분들이 검색해서 들어오셨는데 최근에 붕어빵 지도가 사라진 것 같아서, 더 좋은 어플로 소개해드려요!! 올 겨울도 따뜻하고 배 두둑한 계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