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대화/러닝 다이어리

런데이 실내운동(헬스장) 버전으로 변경하는 방법

by 관심부자 2022. 8. 6.

런데이 앱에서 실내운동 버전으로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추운 겨울에 헬스장에서 열심히 뛰는 분들! 계속 러닝 기록을 남기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런데이 실내운동 버전 변경하기

 

1. 런데이 홈에서 본인이 할 운동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항상 자유달리기를 선택합니다. 그냥 제 마음대로 뛰고 시간, 거리, 페이스만 기록하는 용도로 런데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자유달리기'를 사용합니다. 

 

 

 

 

 

2. 본인이 선택한 달리기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저는 자유 달리기 중에서도 정말 마음대로 달리는 '자율 달리기'를 선택했습니다. 저 프로그램으로만 무려 49번을 뛰었네요! wow~~~♡

 

 

 

 

3. 달리기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직전에 야외운동을 '실내운동'을 변경합니다. 

일단 런데이가 잘못했습니다... ㅎㅎㅎ 아니 저 아이콘은 정말 클릭이 안될 것 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무언가 눌러질 것 같지 않은 플랫한 디자인에, 연그레이 컬러까지. 디폴트로 설정된 값을 보여주는 줄로만 알았는데. 

 

* 야외운동 아이콘을 누르면 → 실내운동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4. 야외운동 → 실내운동으로 변경합니다. 

 

한번 설정하면, 가장 최신버전이 고정값으로 저장됩니다. 다음 번에 다시 야외운동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실내운동 → 야외운동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꼭 확인! 필수 입니다!

 

 

 

 

오늘의 달리기가 기록되지 않는다면, 정말 슬프지 않을까요!?

그래도 무료 어플 런데이가 있어서 즐거운 달리기 라이프 입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