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랩 리뷰/음식 리뷰

맥심 슈프림 골드 후기, 우유맛 진한 커피믹스

by 관심부자 2021. 12. 2.

오랜만에 맥심에서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맥심은 자주 신상을 내지 않다보니까, 신상이 나올 때 마다 호기심이 들더라고요. 요즘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달달하고 뜨거운 커피믹스 맛이 그립습니다. SSG에서 장보면서 새로나온 '슈프림 믹스'를 하나 같이 주문해보았습니다.

 

 

 

맥심 슈프림 골드 맛있을까요?

비비드한 색감의 패키지간 눈에 띕니다. 모델도 박서준이던데... 커피가 마진이 많이 남나봐요. 항상 유명한 연예인을 모델로 씁니다. 기존의 모카골드/ 화이트골드와 맛이 어떻게 다른지 궁금합니다! 얼른 뜯어볼게요.

 

 

컬러가 참 예쁩니다. 신상느낌이 확 나네요.

 

사진으로는 느낌이 안살지만, 믹스 봉지가 약간 '매트'한 질감입니다. 요즘 커피숍 브랜드에서 나오는 믹스 포장지와 비슷한 소재감입니다. 뭔가~ 왠지~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구매처, 가격정보 알려드릴게요!

SSG에서 장보면서 끼어서 샀습니다. 가격은 20봉지, 1박스에 3,500원 정도에요. 때마다 쿠폰이나 혜택가는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가장 대표적인 모카골드가 20봉지, 1박스에 3,100원 정도이니 약 10%정도 더 비싼 가격입니다. 과연 10%의 가격에 프리미엄이 얼마나 반영되어 있는지 보겠습니당!

 

https://coupa.ng/cbiMn6

 

카누 라떼 스틱커피

COUPANG

www.coupang.com

 

맥심 슈프림 골드 커피믹스 특징 3가지

맥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Q&A에 제 답변도 같이 붙여봤습니다!! ㅎㅎ

 

Q. 맥심 모카골드/화이트골드와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A. 진한 커피와 라떼크림을 사용하여 더 진하면서도 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입니다.

 

Q. 왜 기존 커피믹스보다 가격이 더 비싼가요?

A. 기존보다 커피믹스 중량을 높이고, 커피를 진하게 만들고 라떼크림 등 유원료를 많이 넣어 더 진하고 풍부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로 탄생된 제품입니다.

 

Q. 라떼 크리머는 기존 크리머와 무슨 차이가 있나요?

A. 기존 크리머 대비 유원료가 많이 함유되어 더 풍부하고 고소한 우유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재료를 보면 라떼크림과 무지방 농축우유가 들어 있습니다. 사실상 '라떼크림'은 크림의 맛을 흉내내는 식물성 유지 성분들 (기존의 프리마)이고, '무지방 우유' 가 들어있는 부분이 다른 점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칼로리, 1봉지에 60kcal 입니다. 조금 높네요?

 

기존 모카골드에 비해서 칼로리가 10kcal 높습니다. 

모카골드 중량 12g, 칼로리 50kcal

슈프림골드 중량 14g, 칼로리 60kcal

양이 늘어난 만큼 칼로리가 같이 늘어났나 봅니다 .

 

 

처음에 말한 것 대로 봉지가 꽤나 고급스럽습니다. 컬러도 요즘 유행하는 컬러로 잘 뽑았어요. 역시 동서는 신제품을 자주 안내는 대신, 한 번 제품을 낼 때 정성을 많이 들이는 티가 납니다.

 

머그잔에 따라 본 평범한 사진 한 컷

 

 

 

휘휘~ 커피를 저어 봅니다. 회오리야 쳐라~

 

 

 

더 진하고, 더 부드러운 거 맞습니다.

사실 커피믹스 신상이 달라야 얼마나 다를까 했지만, 정말 묘-하게 기존 제품들보다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 납니다. 아메리카노에 지친 영혼들이 먹기에 적당한 달콤함과 부드러움 입니다~!  올 겨울은 맥심 슈프림 골드와 함께 해보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