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되는 정보/운세정보

2022년 임인년 양띠 토정비결/운세

by 관심부자 2022. 1. 8.

2022년 임인년 양띠 토정비결/운세

좋고 나쁜 운세가 모두 있다. 양띠를 겉으로 보면 매우 온순하고 순하나, 오기와 고집이 센 띠이다. 그 누구도 꺾지 못하는 고집이 있다. 좋게 보면 끝장을 보는 성향이지만, 아닌 것에 고집을 피우면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온다. 중간에 자신의 실수를 인정할 줄 안다면 돌아오면 된다. 

임인년에는 좋은 한 해 이지만, 밀고 나가다가 스스로 아니라고 생각이 든다면 '무조건 내려놓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 풍족한 임인년이 기다리고 있으니, 자신의 고집으로 망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1. 55년생 (68세)

- 한 번의 기회와 한 번의 위기가 온다. 좋고도 나쁜 수이고, 나쁘고도 좋은 수이다. 결정을 하기 전에 심사숙고를 해야 한다. 결과가 벌어지면 돌이킬수가 없다. 신년운세를 보러가서 조언을 듣거나, 자신의 운세를 점치는 '문복'을 하는 걸 추천한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2. 67년생 (56세)

- 양 띠 중에 가장 기대가 되는 나이이다. 내가 하는 대로 얻는다. 내가 노력하는 대로 받을 수 있다. 거기에 더하여 '행운의 기운'이 들어온다. 임인년 한 해동안 실수는 하겠지만, 전체적으로 운이 매우 좋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3. 79년생 (44세)

- 사람과의 마찰을 특히 조심해야 한다. 그것이 내 잘못이든 내 잘못이 아니든, 구설이 잠재워지지 않으면 안좋은 흐름을 이어진다. 내가 마음을 다스리고 내려놓고 참는다면, 무해무득하게 평안하게 넘어가는 한 해가 된다. 금전재운, 문서운이 좋은 한 해이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4. 91년생 (32세)

- 대박운세이다. 문서운, 즉 집을 사거나, 시험에 합격하거나, 사업운, 결혼할 인연을 만나는 모든 운들이 들어온다. 하지만 사람과의 마찰이 조금 예상되니, 주위의 조언을 경청하면 좋다. 혹시 주위에서 말리거나 권고하는 일이 있다면 귀담아 들어서 참고하는 편이 좋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5. 03년생 (20세)

- 이제 갓 대학에 입학했거나, 잠시 주춤하여 재수를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혹시 재수를 생각하거나, 다시 도전을 해야하는 사람들은 방향 전환이 조금은 필요할 듯 하다. 자신의 고집을 피우지 말고 타협이 필요하다. 

 

'점신' 무료어플로 운세 더보러가기

 

 

* 운세관련 인기 포스팅 *

2022년 12가지 띠별운세 모음 보러가기

소름돋게 용한 운세어플! '점신'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